Thursday, October 7, 2021

 온라인으로 자동차 판매: 3단계, 올바른 정보를 사용하여 자동차 판매에 도움




기사 본문:

온라인 판매를 위해 자동차를 게시하는 것은 잠재적인 구매자를 유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자동차 판매: 2단계, 자동차 사진을 올바르게 사용"이라는 제목의 이 시리즈의 2단계에서는 분류된 광고에 표시할 올바른 차량 사진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광고 게재의 세 번째 단계는 목록에 사용할 정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 분류된 웹 사이트에는 짧은 답변을 위한 확인란 또는 빈 텍스트 상자인 정보 필드가 있습니다. 여기에 위험이 있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잠재 구매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락된 정보가 자동차나 트럭의 문제를 숨기려는 시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은 귀하의 차량에 적용되는 모든 정보 필드에 답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목록에는 어떤 유형의 정보가 표시됩니까? 목록에 포함되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정보는 제조사, 모델, 연도, 주행 거리, 엔진 유형 및 변속기 유형입니다. 살 차나 트럭, 특히 중고차나 트럭을 검색할 때 이것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연락하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알아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 정보는 구매자가 처음부터 차량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귀하의 목록에 포함되어야 하는 2차 정보는 바디 스타일, 드라이브 트레인 및 VIN 번호입니다. 목록에 항상 차체 스타일(2dr, 4dr, SUV, 트럭 등)과 드라이브 트레인(FWD, RWD, 4WD 등)을 포함해야 합니다. VIN 번호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점 더 많은 구매자와 딜러가 CarFax.com을 사용하여 차량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구매자가 당신의 차를 구매하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먼저 전화를 걸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CarFax.com을 통해 VIN 번호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정보는 차량에 있는 액세서리 또는 옵션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차량을 팩의 나머지 부분과 구분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귀하의 차량에 있는 모든 옵션을 나열하십시오. 파워 윈도우, CD 플레이어, ABS 브레이크, DVD 플레이어 또는 파워 썬 루프가 있든 구매자는 차량의 액세서리 또는 옵션을 알아야 합니다. 모두 나열하십시오. 사용하는 분류된 광고 시스템이 선택 가능한 목록에 액세서리를 나열하지 않더라도 설명 필드에 액세서리를 포함합니다.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재하십시오. 구매자가 귀하의 차량에 관심이 있는 경우 전화를 걸거나 충분히 가까우면 시승을 위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분류된 광고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중요한 순서대로 나열됨).

  - 연락처 및 전화번호

  -  만들다

  -  모델

  -  년도

  - 마일리지

  -  엔진 유형

  - 전송 유형

  - 바디 스타일

  - 드라이브 트레인

  - VIN 번호

  - 액세서리 또는 옵션


귀하의 차량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나열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차량이나 트럭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입력하고 알려주십시오.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잠재 구매자가 귀하의 목록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다른 사람의 목록을 보는 데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입니다. 원하는게 그거 아닌가요?


분류된 광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선택하면 적어도 구매자의 마음에 자동차를 포장의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자동차 판매: 4단계, 자동차에 대한 설득력 있는 설명 작성"이라는 제목의 다음 기사를 찾으십시오. 행복한 판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