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온라인 판매: 4단계, 자동차에 대한 설득력 있는 설명 작성
기사 본문:
자동차 광고 웹사이트는 오늘날 자동차나 트럭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강력한 도구입니다. "온라인으로 자동차 판매: 3단계, 자동차 판매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정보 사용"이라는 제목의 이 시리즈의 3단계에서는 분류된 광고에 자동차에 대해 어떤 정보를 표시해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광고 게재의 네 번째 단계는 자동차에 대한 매력적인 설명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 분류 웹 사이트에는 "설명"이라는 레이블이 붙은 정보 필드가 있어 판매 중인 자동차나 트럭에 대한 긴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전 정보 필드에 나열된 모든 중요한 정보가 이미 있으므로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설명 필드에 무엇을 입력합니까? 먼저 제조업체, 모델 및 연도와 같은 가장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 매력적인 몇 가지 최고의 액세서리와 옵션을 다시 나열하십시오. 다음은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이전에 나열되지 않은 차량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설명 단락을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의 차나 트럭에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그것을 설명하십시오. 새 엔진이나 변속기와 같은 새 구성 요소가 있으면 나열하십시오. 차량에 사진에서 눈에 띄지 않는 특별한 품질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차량이 특수 레이싱 엔진이 있는 클래식 스포츠카인 경우 특정 엔진 개선 사항을 나열하십시오. 차량이 고급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쇼 트럭인 경우 라디오가 어떻게 들리는지 설명하십시오. 차량이 고가의 고급차라면 운전석이 얼마나 편안한지 설명하십시오.
설명 필드의 목적은 구매자를 운전석에 앉히는 자동차 또는 트럭의 명확하고 독특한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구매자는 이 차량을 다른 차량과 차별화하는 모든 것을 느끼고, 듣고,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설명을 읽은 후 구매자는 이 차량이 구매하기에 적합한 차량인지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다음은 적절하게 작성된 설명의 좋은 예입니다.
“이 1996 폰티악 파이어버드 포뮬러는 좋은 상태입니다. 알로이 휠, AC, 전원 공급 장치 및 6 디스크 체인저가 있습니다. T-탑은 특히 더운 날씨에 좋은 추가 기능입니다. 이 파이어버드는 10년이 넘었지만 쇼룸 바닥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외관은 흠잡을 데 없는 붉은색 페인트로 마감되어 있으며 내부는 매우 깨끗한 검은색입니다. 12개월 전에 설치한 새 자동 변속기는 아직 보증 기간 중입니다.
이 1996 Pontiac Firebird Formula의 가장 큰 특징은 엔진입니다. 그것은 잘 관리 된 5.7 리터 HO V8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상당한 5.2초 안에 0-60을 수행하고 160 MPH 바로 아래의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속을 하면 배기가스를 통해 들어오는 305마리의 말 하나하나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카 매니아라면 누구나 이 차를 몰고 다니는 것을 즐깁니다.
이 1996 Pontiac Firebird Formula를 놓치지 마십시오. 훌륭한 차에 좋은 거래입니다. 오늘 전화해.”
설명이 어떻게 흐르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순한 목록이 아니라 구매자의 감정에 영향을 주는 문구로 대화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오늘 전화하세요"라는 클릭 유도문안으로 마무리됩니다.
설명의 길이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짧든 길든 그것은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얼마나 매력적인가에 따라 부차적입니다. 설명이 주의를 끌만큼 흥미롭다면 6개 단락으로 해도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3단계부터 기억하세요! 귀하의 차량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나열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차량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입력하고 알려주십시오.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잠재 구매자가 다른 사람의 목록을 보지 않고 귀하의 목록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작성했다면 자동차에 대한 강력한 설명을 작성하면 분류된 광고를 보는 사람을 브라우저에서 구매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온라인 판매: 5단계, 검색 엔진이 귀하의 분류된 광고를 사랑하게 만들기"라는 제목의 이 시리즈의 마지막 기사를 찾으십시오. 행복한 판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