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오래된 기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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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차 번호 60004는 1927년 5월에 Baldwin Locomotive Works(1831년 Matthias Baldwin에 의해 설립됨)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녀는 미국에서 제작된 13번째 4-8-4 유형 기관차였습니다. 처음 12개는 모두 폐기되었으며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4-8-4는 3751개뿐입니다.


Santa Fe Railroad로 향하는 그녀는 건축업자와 운영자 모두에게 새로운 설계 경험이었습니다. 그녀는 Santa Fe 4-8-4의 일등석이었습니다(4-8-4 기관차에는 선행 트럭에 4개의 선행 바퀴가 배치되어 있고, 후행 트럭에 8개의 연결된 구동 바퀴와 4개의 후행 바퀴가 있습니다). 배송 시 가격은 각각 $99,712.77입니다.


원래 제작된 3751은 108sq/ft 화실을 지원하는 4륜 트레일러 트럭을 갖춘 혁신적인 설계였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Type E 슈퍼히터가 적용되었습니다. 주강 엔진 베드와 별도의 주물 실린더, 크로스 카운터 밸런스드 73인치 구동 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엔진 무게는 432,240파운드였습니다. 총 엔진 텐더 중량은 724,600파운드로 저울을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40mph에서 3,200의 최대 견인력 마력과 함께 66,000파운드의 견인력을 시작했습니다.


기계 엔지니어 Lanning과 그의 직원은 1938년 4월과 6월 사이에 인도된 3765의 설계에서 Baldwin과 협력했습니다. 최고 속도 100mph의 경우 80인치 Baldwin 디스크 유형 구동 휠이 지정되었습니다. 실린더 치수는 3751 디자인 고유의 배압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28 x 32로 변경되었습니다.


1938년에 11개의 새로운 3765 클래스 4-8-4가 도착하면서 Santa Fe는 3751 클래스를 재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목적은 가능하면 기관차를 3765급과 동등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1938년 10월에 시작되어 1941년 초에 3751이 완성되면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비록 더 큰 운전자로 인해 원래 견인력인 66,000파운드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러나 변환은 시간당 90마일의 속도를 허용하고 50mph에서 마력을 3,600으로 높였습니다. 이 주요 재건은 훨씬 더 강력하고 효율적인 기관차를 생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1941년 12월 7일 이후에 시작된 심한 전시 교통량과 함께 산타페는 기관차 생산 및 할당에 대한 통제권을 맡은 전쟁 생산 위원회로부터 더 많은 증기 및 디젤 동력을 얻으려고 시도했습니다.


1947년 I.C.C. 시속 79마일을 초과하는 기관차에 자동 열차 제어 장치를 사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3751은 오른쪽 트레일러 트럭 프레임에 장착된 새 장비를 받아 시간표에서 최대 90mph의 속도를 낼 수 있었습니다.


1949년까지 "디플렉터" 유형 스택이 Tehachapi 등급의 수많은 터널에 사용되었습니다.


1953년 8월 25일 그녀의 화재는 진압되었지만 그 전까지 그녀는 Scout, Navajo, California Limited, Chief, Fast Mail and Express, Grand Canyon Limited와 같은 많은 유명한 산타페 열차의 지점에 있었습니다. , El Tova, San Diegan 및 1938년 Super Chief Diesel Streamliner 대기. 이 열차를 대기하는 동안 3751이 로스앤젤레스와 바스토 사이의 더 빠른 시간으로 디젤 기관차의 성능을 향상시켰다는 점도 흥미롭습니다!


1953년 6월, 7월은 모든 AT&SF 스팀의 마지막 대규모 4-8-4 쇼였습니다. 64대의 4-8-4는 6월에 350,343, 7월에 343,627의 마일리지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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