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Skyline GTR: 합리적인 가격의 레이서, 1부
기사 본문:
Porsche 911이나 Ferrari Testarossa를 본 적이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면 Nissan Skyline GTR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주되는 스포츠 쿠페입니다. Nissan Skyline GTR은 70년대와 90년대를 통해 수많은 자동차 관련 출판물의 존경을 빠르게 얻은 일본산 자동차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 잡지에서 이 특정 차량의 성능과 핸들링 능력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는 유럽 산업계의 거물들 옆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비즈니스 경쟁자들과 관련하여 Nissan Skyline GTR은 종종 Toyota Supra, Mitsubishi Lancer, Honda NSX 및 Mazda RX-7과 비교되었습니다. 이전 모델 중 하나를 소유하는 것은 좋은 역사를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자동차의 Skyline 브랜드는 Nissan의 다른 자동차 회사와 실제로 연결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Prince 자동차 회사는 Skyline의 다양한 세단을 설립하고 만든 최초의 기업이었습니다. Nissan-Datsun이 관련된 합병이 발생하면서 이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Nissan Skyline GTR 브랜드 이름에서 GTR의 이름은 Gran Turismo Racer를 의미합니다. 이름의 "racer" 부분을 구분하고 강조하기 위해 하이픈을 추가했습니다.
곧 자동차는 시장에서 명성을 얻었고 추가 모델을 낳았습니다. 다음 GTR은 4도어를 제공하는 PGC10 2000 GTR을 공개했습니다. 다음으로 자동차의 2도어 버전이 만들어지고 이름이 KPGC10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자동차는 또한 레이싱 장면의 고정물이 되었습니다. 1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이 자동차는 33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72년 단종될 때까지 이 차는 총 1000승을 거뒀다. 자마에서는 전 세계에 만연한 에너지 위기로 인해 판매가 다소 부진했던 오리지널 GTR의 마지막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KPGC110 2000GT-R의 200대 미만 판매가 기록되었습니다.
1989년, 생산의 주문 후 KPGC110 Skyline GTR은 Nissan Skyline R32로 대중에게 다시 소개되었습니다. 주문형 4륜 구동 기능을 포함하여 첨단 기술이 경쟁에서 앞서게 했습니다. 차량 가격도 약 31,000달러로 합리적이었습니다. 90년대 전반에 걸쳐 Skyline GTR 모델이 꽃을 피우며 부분적으로는 실제 휠 드라이브에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까지 새로운 GTR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개조된 버전이 마지막으로 등장한 것은 2002년이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