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스카이라인 GT-R: 더 프린스,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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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스카이라인 GT-R의 원래 이름은 프린스였습니다. GT-R은 Grand Turismo Racer의 약자입니다. R이 경주용 차량임을 알리기 위해 R을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T-B라고 불리는 이 차의 또 다른 버전도 소개되었습니다. B는 Berlinetta를 의미합니다.
Nissan Skyline GT-R은 원래 1970년대에 나왔지만 잘 되지 않았습니다. 1973년에는 1989년까지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강력한 레이싱 카라는 평가를 받으며 본격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이 차는 유압식 주문형 4륜 구동 및 4륜 조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레이싱 부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Nissan Skyline GT-R은 속도와 제어 영역에서 최고의 경쟁자가 되기 위해 1989년에 많은 디자인 변경을 거쳤습니다. 이 차량의 생산은 2002년에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Nissan Skyline GT-R의 소유자는 이러한 차량을 소유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차량의 소유자를 위한 수많은 클럽이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더 빠르게 만들기 위해 자동차를 개조했습니다. 그들은 경주, 판매용 차량, 수리 정보 및 일반적인 토론을 광고하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의 대부분은 특정 연도에 제조된 제한된 수 때문에 높은 재판매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코 시장 가치를 높게 유지하는 매우 일반적인 자동차가 아니 었습니다.
이 Nissan Skyline GT-R 매니아들은 생산 사양이 계속 바뀌었기 때문에 매년 자동차의 변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엔진의 진화는 1990년에 이루어졌으며 550대의 자동차만 생산되었습니다. 이 엔진은 1991년에 다시 228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면서 다시 개선되었습니다. 1993년에는 V-spec이 브레이크 시스템에 추가되었습니다. 1994년 Nissan Skyline GT-R에는 타이어 너비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어느 것도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매년 독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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