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트럭 안전: 알아야 할 통계
기사 본문:
오하이오주 안전부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200명 이상의 픽업 트럭 화물칸에서 사망합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픽업 트럭 탑승자가 다른 유형의 차량보다 전복 사고에 연루될 가능성이 3배 더 높다고 보고합니다. 가장 많은 차량 사망 및 부상은 전복 충돌로 인한 것입니다.
픽업은 자동차와 SUV만큼 안전하지 않습니까? 사망률은 픽업의 디자인과 거의 관련이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안전 벨트의 사용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안전 벨트 법은 지난 10년 동안 50개 주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더 엄격해졌지만 NCSA에 따르면 2003년 6월까지 픽업 차량 탑승자의 69%만이 안전 벨트를 착용했으며 승용차 탑승자의 81%, 83%가 안전 벨트를 착용했습니다. SUV 및 밴 탑승자의 오하이오주 공공안전부는 안전벨트를 착용하면 자동차 충돌사고에서 생존할 확률이 25배 더 높다고 보고합니다.
픽업트럭 탑승자가 안전벨트 착용을 덜 하여 자신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이유에 대한 이론이 많이 있습니다. 픽업 트럭을 작업(운반 및 농업)에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운전자는 짧은 거리를 운전하고 차량에 자주 승하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안전벨트를 매고 푸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론은 일부 가족, 특히 농촌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가족 나들이에 사용되는 차량으로 구형 픽업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픽업의 대부분은 캡 내부의 모든 승객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없기 때문에 일부 승객은 화물 구역을 여행합니다. 이것은 많은 주에서 불법이고 다른 주의 속도 조건과 승객 연령으로 제한되지만 여전히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최신 모델 픽업 트럭은 승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Isuzu i-290은 통합된 아웃보드 헤드레스트가 있는 3인승 60/40 분할 벤치 앞좌석을 제공하고 Isuzu i-370 승무원 운전실은 승객 보호를 위해 후방 3점식 안전벨트와 3점식 중간 안전벨트를 제공합니다. .
기타 안전 기능으로는 주간 주행등과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이 있습니다.
"지속되는" 트럭을 찾는 것은 품질이 좋은 차량임을 의미하지만, 구형 모델 자동차를 운전할 때의 문제는 성능에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안전 지침은 이전 수십 년보다 지난 10년 동안 더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소비자와 정부는 예방 가능한 수많은 사망자에 대응하여 픽업 제조업체에 더 높은 안전 규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990년 이전에 제조된 픽업은 이러한 새로운 안전 기능 중 많은 부분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픽업 트럭만큼 탑승자의 안전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구형 모델 픽업 트럭을 운전하는 경우 차량을 승객에게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애프터 마켓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거나 최신 모델 픽업을 구매 또는 리스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