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3, 2021

 픽업 트럭 및 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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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뉴스에 따르면 우리가 운전하는 자동차가 정말 안전한지 여부에 대해 소비자들이 외치고 있습니다. Forbes는 2007년 7월 30일 Bengt Halvorson이 "가장 위험한 차량 20대"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놓았습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픽업 트럭에 대한 불안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픽업 클래스는 사망 및 중상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라고 안전 옹호 그룹인 Informed for Life의 사장인 Michael Dulberger가 말했습니다.


익숙한 소리? 몇 년 전에 우리는 SUV에 대한 동일한 불만을 들었습니다. 난리와 안전 문제에도 불구하고 SUV를 포기하지 않으려는 미국의 태도로 인해 SUV 제조업체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에 안전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픽업 트럭은 이미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특히 Isuzu의 두 가지 고성능 픽업 트럭: i-290 및 i-370. 두 모델 모두 스포츠 유틸리티에서만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이자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 잠금 리어 디퍼렌셜도 포함하는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옵션입니다. 이 기능은 엔진 출력을 줄여 휠 스핀을 줄임으로써 미끄러운 표면과 악천후 조건에서 더욱 제어된 가속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기능은 운전자가 2륜 구동에서 4륜 구동으로 즉시 전환할 수 있는 픽업의 푸시 시스템입니다.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은 안전과 관련하여 필수이며 Isuzu의 픽업은 4륜 잠금 방지 브레이크를 제공하여 세게 제동해야 할 때 미끄러운 표면에서 바퀴 잠김을 줄여줍니다. 주간 주행등과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도 Isuzu의 픽업을 많은 경쟁업체보다 안전하게 만듭니다. 픽업은 또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 헤드 커튼 사이드 임팩트 에어백과 자동 에어백 억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가장 위험한 20대 트럭 목록을 만든 픽업 트럭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정성 제어, 측면 에어백 또는 커튼 에어백을 제공하지 않는 Ford Ranger/Mazda B-시리즈; 닛산 프론티어(확장 운전실) ; 및 Dodge Dakota 4도어 픽업(사이드 에어백 및 커튼 에어백은 선택 사항)입니다. 일부 SUV도 Nissan Xterra와 같은 목록에 올랐고 나머지(예상대로)는 Saturn ION 및 Mazda3와 같은 초소형 경제 자동차로 채워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수동 및 능동 안전 기능을 모두 추가하여 차량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지만 현실은 특정 자동차가 다른 자동차보다 사고 시 더 나은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소형·경량차는 아무리 강화된 안전장치라도 SUV와 충돌하면 상대가 되지 않는다. 픽업 트럭은 SUV 충돌에서 자동차보다 나은 경향이 있지만 앞서 언급한 연구에서 많은 픽업 트럭 제조업체가 SUV에서와 같이 픽업 라인에 귀중한 안전 기능을 추가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픽업 트럭 애호가는 자신이 좋아하는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 안전을 타협할 필요가 없습니다. 까다로운 SUV 안전 기능을 픽업에 표준 또는 옵션으로 추가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Isuzu i-370 또는 i-290과 같은 이러한 기능을 갖춘 픽업을 구매하면 자동차 업계의 다른 사람들도 이를 따르게 될 것이며 곧 픽업은 SUV만큼 안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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