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ault Wind 개념: 변화의 바람
기사 본문:
올해 '윈드' 로드스터의 발명가인 르노의 개선은 향후 로드스터 시장으로의 경향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단계로 평가된다. '터치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된 Wind의 매력은 생동감이 느껴지는 우아한 디자인의 외관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된 내부 인테리어 등 클래스를 반영한 매력이 많다.
단정하고 깔끔한 외관은 하선과 상선의 2가지 주요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라이트의 모양은 평범하지만 전체적인 힘을 주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비행기 빛과 같은 파란색과 녹색 빛으로 채워진 투명한 앞 유리는 너무 화려합니다. 본체 부분의 라이트 블루나 아쿠아마린과 부드럽게 블렌딩된 그린이 윈드의 개성적 특징이다. 멋진 19인치 휠과 "245-35/ZR19" Michelin Pilot Sport 2 타이어는 또 다른 놀라운 보완 요소입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누에고치 모양의 3인승 시트에 밝은 갈색 가죽 시트가 동승자와 운전석을 포용한다는 점이다.
프릴 디자인의 시트와 도어를 열면 자동으로 펼쳐지는 조절식 핸들과 콘솔은 물론, 탑승자가 보다 쉽게 차에 탑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티어링 휠과 콘솔이 영구적으로 설치됩니다.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뒷좌석과 연결된 센터 섹션. 그것은 거품과 가죽으로 겹겹이 쌓여 있으며 세 번째 좌석을 만들기 위해 뒤집을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로드스터지만 Wind는 넓고 유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후면 공간은 232리터입니다. 바람의 치수는 길이 3870밀리미터, 폭 1750밀리미터(사이드 윈도우 제외), 높이 1260밀리미터, 휠베이스 길이 2395밀리미터, 무게 850킬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비와 햇빛으로부터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후면 곡선 모양의 창문이 부착 된 상단.
Wind의 모든 제어 장치는 스포츠 특성을 반영하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집니다. 콘솔 중앙에 원형으로 설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제어 버튼, 통신 장치, 스테레오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6단 로봇 변속기는 대시보드와 함께 설계되었으며 시프트 기어는 Formular-1처럼 스티어링 휠에 있습니다. 실린더 모양의 유리로 만들어진 게이지 미터가 하나 있습니다. 숫자를 아날로그와 디지털로 표시하는 분당 회전수를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에어컨의 컨트롤러는 운전석 도어 안쪽에 장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진은 16밸브 2.0리터, 최대 136마력, 191N/m 토크입니다. Euro-4 오염 가스 생산 규정을 충족하는 저공해 엔진으로 간주됩니다. 윈드의 정보로는 디자인 면에서 뛰어난 색상과 용량, 그리고 상당히 에너제틱한 청정 연소 에너지를 갖춘 소형 로드스터를 시장에 내놓으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대부분의 디자인이 드래프트 단계에 있어 르노가 이 제품을 수입할 계획이 있다면 최소 2년의 개발 기간이 필요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