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고 카트: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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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카트는 대부분의 역사가들이 Art Ingels를 발명가로 인정하면서 1950년대 미국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1956년 캘리포니아에서 자신의 첫 고카트를 만들었으며 전후 기간 동안 공군 병사들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카트 경주를 했습니다.
그들은 고 카트, 고 카트, 고 카트, 시프터 카트, 고카트 및 기타 여러 철자가 다른 변형이라고 합니다. 바둑 카트는 포뮬러 원(Formula One), 인디카(Indy Car)와 같은 오픈 휠 레이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Michael Schumacher, Sarah Fisher, Darrell Waltrip, Tony Stewart 및 Kyle Petty를 비롯한 많은 최고의 전문 경주용 자동차 드라이버는 카트 레이싱 서킷에서 출발했습니다.
고 카트 매니아는 경주의 스릴에 쉽게 중독될 수 있습니다. 한 번 흥분을 경험하면 그것을 놓기가 어렵습니다. ATV 모든 지형 차량, 먼지 자전거, 스쿠터, 오토바이, 미니 자전거 및 오토바이가 있지만 인기있는 고 카트보다 운전자에게 더 이상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것은 없습니다. 서스펜션이 없는 단순한 4륜 차량입니다(섀시 플렉스에 의존). 그들은 기본적으로 전문 오픈 휠 카의 작은 버전이며 비슷하지만 더 작은 레이싱 트랙에서 경주합니다.
카트 타기는 전문 포뮬러 원 또는 인디 자동차 경주에 진출하고자 하는 드라이버에게 디딤돌이 될 수 있습니다. 경주에 참여할 수 있는 더 저렴한 방법입니다. 드라이버가 카트 서킷에서 재능을 보인다면 그는 Formula One 및 Indy Car를 포함하여 더 비싼 자동차 경주 부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트를 타는 것은 전문적인 마인드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시간 카트는 비전문가에 의해 경주되며 사람들은 약간의 재미를 위해 외출합니다. 고 카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대부분의 대도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희미한 마음을 위해 많은 가족 놀이 센터와 놀이 공원에 매우 길들여진 트랙이 있습니다.
그럼 고 카트는 무엇일까요? 바둑 카트는 섀시, 모터, 변속기, 시트 및 4개의 타이어로 구성됩니다. 고 카트에는 서스펜션이 없기 때문에 섀시는 유연성을 제공하면서도 카트가 트랙 주위와 회전을 잘 잡을 수 있도록 충분한 강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섀시는 열리거나 닫힐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폐쇄형 또는 케이지형 섀시는 전복 시 운전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섀시는 그렇지 않습니다.
카트에 사용되는 엔진은 일반적으로 2행정 또는 4행정입니다. 2행정 엔진은 일반적으로 Honda 또는 Briggs 및 Stratton(잔디 깎는 기계 엔진도 제조함)과 같은 회사에서 만든 특수 엔진에 가깝습니다. 실제로 4행정 엔진은 일반적으로 잔디 깎는 기계에 사용되는 표준 유형입니다. 2행정은 일반적으로 4행정보다 더 강력하며 최대 30마력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스프린트 카트는 일반적으로 약 60mph까지 도달할 수 있는 반면 더 강력한 엔듀로 카트는 최대 90mph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프터 카트는 수동 변속기와 클러치를 사용하여 엔진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끌어내고 160mph 이상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장난감이 아닙니다.
포뮬러 원 레이싱과 마찬가지로 카트 타이어는 슬릭 타이어 또는 레인 타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슬릭은 트레드가 없으며 건조한 트랙에서 최상의 트랙션을 위해 사용됩니다. 레인 타이어는 트레드가 있으며 습한 날씨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빙판길에서는 미끄러운 빙판에서 좋은 접지력을 제공하는 특수 제작된 스파이크 타이어가 있습니다.
고 카트는 일반적으로 경주에 참여하는 더 안전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다양한 레벨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는 전문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라인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재능과 연습이 적절하게 결합되면 최고의 프로와 함께 경주하는 것이 확실히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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