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4, 2021

 레이싱의 유산: 트랙 안팎에서 모두 승리



기사 본문:

격언은 아마도 스톡카 경주만큼이나 오래되었습니다. 일요일에 이기고 월요일에 매도하십시오. 그러나 그 공리는 1960년대와 같이 오늘날에도 적절합니까?


거의 40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동시에 NASCAR 경주에 참가한 Ford는 월요일이 아니라면 적어도 당신이 도착하자마자 대답은 '예'라고 확신합니다. 새 차를 찾고 있어요.


Fusion은 Ford가 NASCAR의 Nextel Cup 및 Busch 시리즈에 진입하면서 Taurus를 대체하여 1968년 Torino 이후 경마장과 전시장에서 동시에 데뷔한 제조업체 최초의 완전히 새로운 명판이 되었습니다. 38년 전 Torino의 데뷔는 NASCAR의 드라이버 챔피언십으로 이어졌습니다. 명예의 전당 데이비드 피어슨(David Pearson)과 8년(1968-75) 운영 기간 동안 260만 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NASCAR 경주에 대한 큰 관심은 우리가 Fusion이라는 이름을 Ford 브랜드에 묶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우리가 미국의 주력 경주 시리즈에서 Ford의 최신 자동차를 경주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Ford Division의 총 마케팅 관리자인 Marty Collins가 말했습니다.


경주는 Ford에게 좋은 비즈니스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회사 설립자 Henry Ford가 그의 신제품을 입증하고 그의 노력에 대한 호의적인 홍보를 얻기 위해 경쟁했던 10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01년 그의 유일한 경주에서의 그의 승리는 1903년에 포드 자동차 회사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는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Ford 이사회 멤버이자 Ford의 경주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후원해 온 Edsel B. Ford II는 "증조할아버지는 경주의 가치와 경주가 회사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셨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술 혁신과 마케팅 면에서 레이싱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가 오늘날 우리가 여전히 경주하는 주요 이유에 대해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NASCAR Fusion은 1998년부터 2005년까지 4개의 NASCAR 챔피언십(Nextel Cup에서 3개, Busch에서 1개)과 Nextel Cup에서 100점을 획득한 유서 깊은 Taurus 경주용 자동차를 대체합니다. Greg Biffle이 시리즈를 기록하면서 2005년 11월 Homestead-Miami Speedway에서 시즌 종료 Ford 400에서 1-2-3-4 피니시로 기록적인 주행을 마쳤습니다. Ford Racing Technology의 이사인 Dan Davis는 "우리는 황소 자리를 한 번 더 챔피언십으로 보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퓨전으로 넘어갈 때가 되었습니다."


생산 퓨전 역시 황소자리의 오프트랙 성공을 모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퓨전은 5년 연속(1992-96)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였으며 1985-2005년 사이에 650만 대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1999년 황소자리와 함께 NASCAR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포드 딜러이기도 한 현 포드 레이싱 드라이버 데일 자렛은 생산 퓨전을 낙관하고 있다.


Jarrett은 "매우 멋진 운전 및 핸들링 패키지를 갖추고 있으며 내부는 매우 넓고 내부도 멋지게 마감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판매를 늘리기 위해 찾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명판인 Start Your Engines-Fusion이 경마장과 쇼룸에서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