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Mazda, 뉴욕 오토쇼에서 CX-9 선보일 예정



기사 본문:

또 다른 자동차 쇼는 아직 자동차 세계를 강타하지 않았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빛날 수 있도록 차량을 단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 14일부터 같은 달 23일까지 2006년 뉴욕 국제 자동차 박람회(NYIAS)가 진행됩니다.


오토쇼 회장인 John LaSorsa는 "2006년 쇼에는 이전보다 더 많은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이 올 것입니다. 럭셔리한 신형 S-클래스 메르세데스와 재규어 XK 컨버터블부터 민첩하고 연비가 좋은 닛산 버사와 혼다 핏에 이르기까지, 자비츠 센터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2006년과 2007년형 차량으로 넘쳐날 것입니다.”


이 자동차 쇼의 청중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차량 중 하나는 Mazda Motor Company의 새 차량일 것입니다. Mazda North American Operations (MNAO)는 대중에게 NYIAS, 완전히 새로운 2007 Mazda CX-9 차량이 공개되고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될 것임을 알리는 보도 자료를 보냈습니다.


2007 마쓰다 CX-9는 무엇입니까? 크로스오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며 내부에 약 7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2007년 초가 되면 이 크로스오버 차량은 Mazda 대리점을 강타할 것이지만 회사는 이 차량이 북미 전용으로 특별히 제작, 설계 및 엔지니어링되었음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세련미, 공간 및 다용도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과 디자인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X-9가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기존의 박스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에서 탈피한 차량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MNAO의 사장 겸 CEO인 Jim O'Sullivan에 따르면, “북미 시장은 Mazda Motor Corporation의 글로벌 미래와 재무 건전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CX-7 및 CX-9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특별히 북미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CX-9는 강력한 성능, 민첩한 핸들링, 정확한 조향, 우수한 품질과 장인 정신 등 Mazda SUV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azda RX 7: 작지만 끔찍한



기사 본문:

Mazda RX 7은 1978년에 생산을 시작한 스포츠카입니다. Savanna 및 Efini RX 7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차량의 첫 번째 배치는 실제로 저렴한 스포츠카 부문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Datsun/Nissan 280 Z를 포함한 다양한 경쟁자들을 보유했습니다. Mazda RX 7은 독특한 트윈 로터 Wankel 로터리 엔진과 스포티한 프론트 미드십 후륜 구동 레이아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균형이 잘 잡히고 후자 때문에 경주에 매우 적합했습니다. 이 스포츠카는 실제로 Mazda RX 3를 대체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Mazda RX 7과 Mazda RX 3 모두 일본에서 Mazda Savanna로 판매되었습니다.


때로는 작은 것이 장점입니다. 이것이 아마도 Mazda RX 7이 정상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일 것입니다. 경주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량이 많을 때 좋은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량은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파워를 담았습니다.


이는 마쯔다 RX 7의 로터리 엔진에 일반 엔진에 비해 피스톤을 대신하는 삼각로터를 장착했기 때문이다. 이 삼각형 로터가 제자리에 있으면 엔진이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어떤 종류의 도로에 있더라도 Mazda RX 7이 장애물이나 성가신 일이 아님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 삼각형 로터는 트윈 로터 트윈 터보차저 엔진은 물론 수동 변속기 또는 자동 변속기와도 잘 작동합니다. 5단 수동 변속기는 약 255단위의 무제한 마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azda RX 7의 내부를 타보면 스포티한 좌석 2개가 있습니다. 이 좌석은 어울리지 않으며 이 스포츠카의 전체 패키지에 따라 잘 작동합니다.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으며 운전자가 쉽게 접근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이 차량에는 고기능 에어컨 장치, 전기 루프, 가죽으로 덮인 스티어링 휠이 있습니다. 이 스포츠카는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큰 매력을 보여줍니다.

 Mazda RX 7: 전설적인, 신화적인



기사 본문:

스포츠카의 전설. Mazda RX 7의 시작은 197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차량은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Mazda RX 7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사실, 동일한 차량이 Mazda Savanna 및 Efini RX 7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Mazda Savanna라는 이름은 실제로 일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확실히, Mazda RX 7은 능력, 성능, 전달력으로 인해 그 자체로 전설이자 신화가 되었습니다. 그 증거는 Car and Driver 잡지의 Ten Best 목록에 평생 총 5번 포함되었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스타일, 특정 기능 및 세부 사항 뒤에는 Mazda RX 7이 실제로 가장 먼저 생각되었고 저렴한 스포츠카 부문에서 가장 큰 이름과 경쟁할 수 있는 저렴한 차량으로 설계되었습니다. Datsun / Nissan 280Z와 경쟁할 운명이었습니다. Mazda RX 7의 스타일링 및 디자인에 대한 영감은 Lotus Elan 2 + 2에서 나왔습니다. 생산 시 Mazda RX 7은 독특한 트윈 로터 Wankel 로터리 엔진을 장착하고 장착했습니다. 또한 스포티한 프론트 미드십과 리어 휠 드라이브 레이아웃의 자랑스러운 소유자였습니다. 덕분에 이 스포츠카는 균형이 잘 잡히고 빠른 속도로 달리고 경주에 참가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Mazda RX 7은 Mazda RX 3의 직접적인 대체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랬지만 이 두 차량 모두 일본에서는 Mazda Savanna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Mazda RX 7은 Mazda Cosmo를 제외하고 자동차 회사의 다른 모든 회전식 자동차를 인수하여 교체했습니다. 이 차량의 많은 추종자들은 이 차량이 트라이엄프 TR 6과 같은 다른 스포츠카나 스포츠카처럼 보이려고 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하는 다른 세단에 비해 진정한 스포츠 쿠페 디자인이 적용된 차량임에 틀림없다고 지적합니다. 이 차량인 Mazda RX 7은 미국과 북미 지역에 출시된 이후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모든 Mazda RX 7 부품 및 기타 모든 Mazda 부품 요구 사항에 대해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큰 Mazda 부품 공급업체 중 하나인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Mazda a/c 콘덴서, 교류 발전기, 전면 범퍼, 후면 범퍼, 카페트, 촉매 변환기, 라디에이터, 스포일러, 스타터 및 휠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에는 가장 까다로운 Mazda 부품 문의 및 질문에 대해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는 친절하고 수용적인 고객 서비스 직원이 있습니다.

 Mazda RX 4, Luce Rotary: 다른 이름, 같은 차량



기사 본문:

일본에서 Mazda RX 4는 Luce Rotary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이름에도 불구하고 Mazda RX 4와 Luce Rotary는 주로 일본 히로시마에 본사가 있는 Mazda Motor Corporation의 동일한 차량이었습니다.


Mazda RX 4에는 Mazda 브랜드의 차량 라인업에 속하는 다른 동시대 사람, 동등 및 동료가 있습니다. 각 피어는 회전식으로 구동됩니다. Mazda RX 4의 동시대 모델에는 Mazda RX 2와 Mazda RX 3이 있습니다. 전자는 실제로 Mazda Capella를 기반으로 했으며 후자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Mazda Familia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Mazda RX 4와 Mazda RX4 2 및 Mazda RX 3를 비교하면 Mazda RX 4는 여전히 두 차량보다 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자가 보유하고 있는 Luce/929 섀시는 다른 두 차량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섀시입니다. Luce/929 섀시는 실제로 R130을 대체했습니다. 이 교체는 1972년 10월에 이루어졌습니다. 원래 Mazda RX 4는 하드톱 쿠페와 세단으로 제공되었습니다. 1972년이 되자 이 차량 제조사가 스테이션 왜건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테이션 왜건은 사바나 왜건을 대체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Mazda RX 4는 120마력의 12A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1974년에 더 큰 13B 엔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수출용으로 만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엔진은 Mazda RX 4에 환경 친화적인 기회를 주었습니다. Mazda는 "AP" 버전이라고 불렀습니다. "AP"는 "오염 방지"를 의미합니다. 차량은 후면에 솔리드 액슬과 마찬가지로 전면에 스트럿 유형의 독립 서스펜션을 사용했습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전면에 장착되고 드럼 브레이크는 후면에 장착되었습니다. 차량은 2620파운드만큼 낮아질 수 있는 연석 중량을 유지했습니다.

 Mazda Protégé: Mazda의 베스트 셀러 차량 중 하나



기사 본문:

Mazda 자동차 제조 회사가 시장에 출시한 최초의 자동차와 비교할 때 현대 자동차는 더 크고 고급스럽고 훨씬 더 비쌉니다. 물론 대부분의 회사에서 더 큰 패키지에는 더 높은 가격이 따릅니다. GLC 또는 Great Little Car를 상상해 보십시오. 괜찮은 종류의 차였지만 교체가 완료되고 Mazda가 수년 동안 배운 혁신을 통해 Mazda Protégé와 같은 탁월한 차량을 내놓았습니다.


Mazda Protégé는 1990년에 Mazda 323을 대체했습니다. 그 해에 Mazda Protégé는 4개의 도어를 보유했습니다. 1995년이 되자, 그것은 바뀌었고 교체용 Mazda Protégé는 2도어 적게 나왔습니다.


Mazda Protégé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고객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이는 이 차량이 매우 편안한 실내, 부드러운 운전 경험 및 탁월한 핸들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공연은 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은 단 한 대의 차량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것이 가장 많이 팔린 Mazda 차량 중 하나가 된 이유입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고객 기반을 만족시키기 위해 Mazda는 실수를 통해 배우고 있으며 매년 변경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Mazda Protégé는 세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ES 트림 레벨에는 4개의 실린더가 있는 1.8리터 엔진이 제공됩니다. 최대 122마력을 낼 수 있다. 그들은 더 큰 전면 디스크 브레이크를 보유하고 품질 표준 장비도 이 트림의 일부입니다. LX와 DX인 마지막 두 가지 트림 레벨에 따라 둘 다 4개의 실린더가 있는 1.6리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그것은 약 105 마력의 단위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의 표준은 5단 수동 변속기입니다. 옵션으로 4단 자동변속기가 제공된다.


Mazda Protégé의 특징으로는 언더후드 인슐레이터 패드, 파워 어시스턴트 4륜 디스크 브레이크, 가변 파워 어시스트가 있는 랙 및 피니언 스티어링, MP3 수정 서스펜션 및 배기 장치, 전방 및 후방 스태빌라이저 바, CFC 프리 에어컨, 원격 키리스 등이 있습니다. 조명 엔트리가 있는 엔트리 시스템, 하이퍼 실버 페인트 마감 처리된 17인치 알로이 휠, 알로이 휠 잠금 장치, 새틴 마감 그릴, 틴티드 글라스, 안개등, 바닥 매트, 원격 후드 릴리스 및 타코미터 .


엄선된 뛰어난 Mazda 자동차 부품은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를 방문하기만 하면 Mazda Protégé 부품을 포함한 모든 모델의 Mazda 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흡기 부품, 브레이크, 공조 부품, 클러치 부품, 냉각 시스템 부품, 구동 벨트, 기계 부품, 스티어링 부품, 서스펜션 부품 및 변속기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OEM Mazda 자동차 부품, 재생 부품, 새로운 애프터마켓 부품, 중고 부품, Mazda 성능 부품 등을 찾으십시오. 이들 각각은 적합하도록 보장되며 매우 예산 친화적입니다.

 미국 시장에서 마쓰다 픽업



기사 본문:

일본 히로시마에 본사를 두고 있는 Mazda Motor Corporation 또는 더 일반적으로 Mazda로 알려진 회사는 주요 차량 제조업체 및 생산업체 중 하나입니다. 1970년에 미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미국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많은 차량을 견인해야 합니다. Mazda가 가져온 것은 Mazda RX 2인 단 한 대의 차였습니다. 그러나 다음 해인 1971년이 되자 Mazda는 이제 5대의 차에 태그를 붙였습니다. 이 다섯 대의 차량은 Mazda Familia를 기반으로 한 소형차인 Mazda 1200과 Mazda R100, 이번에는 Mazda Capella를 기반으로 한 대형 차량인 Mazda 616, Mazda RX 2, 그리고 마지막으로 더 큰 차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Mazda 1800. 이후 미국 자동차 시장을 위한 Mazda 차량 라인은 Mazda RX 3와 Mazda B1600에서 환영받았습니다. 또한 Mazda 808과 Mazda 618도 제품군에 합류했습니다.


빠르게 인기와 명성을 얻었으며, 새로운 혁신을 창조하거나 멋지게 꾸미고 멋진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차량 라인업을 작업했습니다. 그들의 탁월함은 주로 Wankel 엔진의 활용 때문이었습니다. 이 엔진은 실제로 독일의 혁신가이자 발명가인 Felix Wankel이 발명한 일종의 내연 기관입니다. 방켈 엔진은 피스톤 대신 로터를 사용했습니다.


미국 시장을 겨냥한 Mazda 라인업의 주요 업체 중 하나는 Mazda Pickup입니다. Mazda Pickup에는 다양한 기능이 훌륭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타일, 정교함, 우아함, 민첩성, 강인함, 파워를 단 하나의 차량에 담는 것은 이 차량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실제로 이 차량을 사용해 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운전하기에 완벽한 차량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근육질의 견고한 외관을 유지하여 스포티한 스타일도 연출합니다. 최고의 성능과 다재다능함을 제안합니다.


Mazda Pickup은 크고 매우 세련된 바퀴에 자신 있게 장착되는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휠베이스는 Mazda Pickup에 안정적인 자세와 견고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Mazda Pickup 우산 아래의 차량 라인 중 하나는 B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매끄러운 라인과 둥근 모서리를 유지합니다. 또한 프론트 펜더와 리어 펜더에 따라 조각된 윤곽과 곡선을 자랑합니다. 독특한 전면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은 Mazda의 5점식 그릴입니다.


주요 Mazda 부품 공급업체 중 하나는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입니다. 이 온라인 상점은 가장 낮은 가격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내구성이 뛰어난 Mazda 자동차 부품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Mazda 소유자는 Mazda 부품 및 Mazda 자동차 부품 사이트에 액세스하여 Mazda Pickup 부품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온라인 상점은 미국에서 가장 큰 Mazda 자동차 부품 도매업체 중 하나입니다. 차체 부품, 브레이크, 스티어링 등과 같은 다양한 Mazda 부품을 제공합니다. 매우 친절하고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직원이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Mazda Navajo: 더 저렴한 트윈



기사 본문:

1991년에 도입되어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Mazda Navajo는 2개의 도어를 갖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4륜구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Mazda Navajo는 스포티한 SUV 시장을 겨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비평가들은 이 차량이 브랜드 이름이 Mazda로 변경된 포드 익스플로러일 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차량은 베이스와 LX로 구성된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퀴즈는 전체 차량이 Mazda에 의해 Ford Motor Company에서 구입되었고 Mazda는 자체 그릴, 테일 램프 및 약간의 차체 트림에 방금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언급된 두 차량을 구별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Mazda Navajo는 바로 그 이유 때문에 다른 그릴, 다른 테일 라이트 및 바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 내부를 비교하면 두 차량을 구분 짓는 유일한 요소로 판명된 시트 패브릭과 스티어링 휠 허브를 제외하고는 둘 다 거의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Mazda Navajo 베이스는 표준 파워 윈도우, 파워 락 및 파워 윈도우를 자랑합니다. 반면에 Mazda Navajo LX 트림은 추가 내부 조명과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과 같은 다른 기능을 추가합니다. 차량 액세서리 및 장식용 옵션 패키지에는 에어컨, 카세트 데크가 있는 스테레오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파워 요추 조절이 가능한 스포츠 시트, 팝업 및 탈착식 문루프와 같은 고급 기능이 포함됩니다. Mazda Navajo의 표준 기능에는 파트 타임 전자식 터치 드라이브 4WD 시스템, 2륜 구동에서만 작동하는 후방 잠금 방지 브레이크, 4륜 잠금 방지 브레이크 및 분할 접이식 뒷좌석이 포함됩니다.


Mazda Navajo에서 변경된 사항은 Ford Explorer가 순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몇 가지 사소한 세부 사항에 불과했습니다. Mazda Navajo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CD 플레이어와 새로운 5-스포크 알로이 휠을 받았습니다. 이 차량의 판매가 상당히 낮아졌으므로 회사는 이 SUV를 라인업에서 제외하고 Mazda Tribute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량은 1991년 모터트렌드 매거진의 올해의 트럭상을 여전히 수상했습니다.


Mazda Navajo는 열악한 연비, 그다지 훌륭하지 않은 승차감, 운전 소음으로 고통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차량이 자랑하는 이점에 의해 압도되었습니다. 목록에는 탁월한 가속, 넓은 승객 및 화물실, 4WD 트랙션 및 잠금 방지 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마쓰다 나바호도 포드 익스플로러와 비교하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결국 부품은 모두 동일합니다. 이 둘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가격 대비 가치입니다.


마찬가지로, Mazda Parts 및 Mazda 323 Parts에는 Mazda 차량의 교체 요구 사항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혁신적인 Mazda 자동차 차체 부품의 수퍼차저 라인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Mazda 자동차 부품은 Mazda 차량의 성능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Mazda 자동차 부품은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의 온라인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는 공기 흡입구 부품, 브레이크, 온도 조절 장치, 클러치 부품, 전기 부품, 서스펜션 등이 포함됩니다.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