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메르세데스: 얼마나 낮아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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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대에 Mercedes가 최초의 "아기" Mercedes를 선보였을 때 이 차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들은 현재 "C" 시리즈 모델이 된 이 자동차를 좋아했습니다. 중산층을 위한 저렴한 Mercedes 자동차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한편 비평가들은 많은 일반 미국 모델의 가격 수준에 달하는 차가 곧 라인업의 일부가 되어 존경받는 Mercedes-Benz 이름이 훼손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더 작은 Mercedes도 미국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에 큰 실수가 될 것입니까? 아니면 Mercedes가 현명한 사고를 통합하고 있습니까?


많은 미국인들을 놀라게 한 것은 Mercedes 브랜드가 유럽에서 미국만큼 호화롭거나 허세를 부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수년에 걸친 Crafty Mercedes-Benz 마케팅은 Mercedes의 이미지를 진정한 초호화 자동차 라인으로 제시했습니다. 다른 모든 차량을 측정하는 탁월한 벤치마크입니다. 어떤 면에서 이 이미지는 사실이지만 실제로 Mercedes는 그러한 좁은 정의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유럽 ​​시장에서 Mercedes는 이와 동일한 고품질 고급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대중이 훨씬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차량을 생산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지금도 Mercedes는 유럽에서 4가지 모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최소한 미국 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 유형 차량이 아닙니다.


Viano – 일종의 미니밴으로 8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인라인 4기통 엔진 한 쌍 또는 3.5L I6으로 구동됩니다.


Vaneo – 최대 7명의 성인이 앉을 수 있는 소형 밴입니다. Vaneo는 후면 해치로 빠르게 떨어지는 경사진 지붕이 특징입니다. 1.6L 또는 1.9L I4 가솔린 엔진 또는 1.7L 디젤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B 시리즈 – 폭스바겐 골프에 대한 메르세데스의 대답은 자동차의 "B" 시리즈입니다. Toyota Matrix와 매우 흡사한 이 5도어 해치백에는 6가지 엔진 선택이 있습니다.


A 시리즈 – "B" 시리즈보다 훨씬 작은 "A" 시리즈는 Toyota Echo 크기의 3도어 또는 5도어 해치백 모델입니다. 맞아요, 아주 작은 메르세데스! "B" 시리즈와 동일한 6개의 엔진이 "A" 시리즈에 제공되며 추가 디젤 1개를 추가하여 총 7개의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시리즈의 가격은 현재 영국에서 미국으로의 환율을 "B" 시리즈의 경우 거의 $29,500로 고려했을 때 약 $23,000부터 시작합니다. Vaneo와 Viano는 오늘날의 유럽 가격이 미국으로 이월된다면 각각 약 25,550달러와 39,800달러에 팔릴 것입니다.


그렇다면 메르세데스는 무엇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까? 그들은 2007년까지 "B" 시리즈를 미국 시장에 도입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현명한 결정입니까? 내 생각에 그것은 유럽에서 잘 작동했지만 Mercedes가 "B" 시리즈를 포함하는 새로운 자동차 제조사를 만드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Toyota가 Lexus와 Scion을 모두 분사한 것처럼 Mercedes는 Mercedes라는 이름을 유지하기 위해 별도의 "다운 마켓" 브랜드를 만들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니요, 이러한 소형 차량에는 부끄러운 것이 없습니다. 사실, 현명한 생각입니다. 그러나 "C" 시리즈보다 더 작은 차량이 출시되면 미국에서 수십 년간의 마케팅을 하룻밤 사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라인업까지. "B" 시리즈만큼 작은 차는 Lexus 명판을 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유형의 차가 Mercedes라는 이름을 입어야 합니까?


내가 말했듯이 이것은 내 의견일 뿐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2세대 볼보 C70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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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는 이 차량을 진정한 컨버터블이라고 부릅니다. 결국 이 차량은 실제로 내 컨버터블이 가져온 명성과 명성을 자랑하지만 동시에 이 차량은 볼보 차량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대한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보유하고 제공합니다. 이 차량은 볼보 C70이며 현재는 이미 2세대 차량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볼보 C70의 1세대는 컨버터블과 쿠페 버전으로 구성된 두 가지 차체 스타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 세대는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살았습니다. 수동 및 자동 변속기 시스템의 추가 지원을 받은 저압 및 고압 5기통 터보차저 엔진을 모두 장착하여 설계, 제작 및 제조되었습니다.


처음 대중에게 알려졌을 때 유럽에서는 1997년 모델로, 미국과 나머지 북미 지역에서는 1998년 모델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소개 이후 볼보 C70이 판매되었고 쿠페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노력을 두 배로 늘려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보 C70은 대부분 볼보 애호가이자 열성팬인 추종자 그룹을 개발했습니다.


2세대 볼보 C70s는 2006년 4월 13일에 올해 자동차 현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외관 색상과 마찬가지로 블랙스톤, 화이트펄, 패션레드, 실버메탈릭, 블랙사파이어메탈릭, 플린트그레이메탈릭, 블랙커런트펄, 매직블루펄, 셀레스티얼 블루펄, 잔지바르 등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골드펄.


이 차량은 볼보 S40에서도 사용되었던 플랫폼을 보유하고 사용합니다. 2세대 볼보 C70은 John Kinsey가 설계하고 Pininfarina가 제작했습니다. 이제 기존의 소프트 컨버터블 탑이 아닌 3피스 개폐식 금속 하드탑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더 이상 시장에 제공할 쿠페 버전은 없습니다.


볼보 자동차의 CEO이자 사장인 Hans-Olov Olsson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똑같이 우아한 쿠페로 변신하는 매력적인 컨버터블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고객은 한 대의 자동차 두 대를 받습니다. 둘 다 성인 4명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의 완전히 새로운 C70은 강철 지붕과 성인 4명이 탈 수 있는 공간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부문 최초의 오픈 탑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인기 있는 조합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세대 C70에 비해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역학 거부권 연장 오일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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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고의 정비사들은 자동차가 오일을 교환하기 전에 5,000마일 이상을 갈 수 있다는 일부 자동차 분야의 권고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ASE(National Institute for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인증 마스터 자동차 기술자는 Valvoline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이 문제와 기타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오일 교환 간격이 길어지는 추세와 논쟁의 여지가 있는 권장 사항 및 유지 보수 지연으로 인한 자동차 소유자의 비용을 다루었습니다.


ASE 사장 Ron Weiner는 "공인 자동차 기술자는 최고 중의 최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의 차량을 관리하는 최전선에 있으며 자동차와 트럭이 더 잘 달리고 더 오래 지속되도록 운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확실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일 교환 빈도


정비사들은 오일을 자동차 엔진의 생명선으로 보고 있으며, 84%는 다른 유지 관리 문제와 비교할 때 정기적인 오일 교환을 하지 않으면 차량에 가장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60%는 오일을 3,000마일(오랜 권장 기준)에서 교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Valvoline은 ASE Master Automobile Technicians가 자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사용하는 최고의 선택이며 고객, 친구 및 친척에게 가장 추천하는 모터 오일 브랜드입니다.


Valvoline 마케팅 이사인 Bryan Emrich는 "Valvoline과 같은 고품질 모터 오일로 오일을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은 자동차 엔진 손상을 방지하고 더 많은 돈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기적인 오일 교환이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성능에 영향을 미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유발할 수 있는 슬러지를 감소시킨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연된 자동차 정비


자동차 소유자는 지적으로나 직관적으로나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안전한 상태와 작동 질서에 대한 4륜 투자를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점점 더 많은 미국인이 전통적이고 입증된 지혜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정비공(87%)은 미국 자동차 소유자가 대부분 비용 이유로 일상적인 유지 관리를 미루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은 97%로 압도적으로 말했고, 방치된 문제는 증식되어 다른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치료가 지연되면 장기적으로 소유주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는 성능, 기술 및 성공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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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cham이 설계한 부품과 정교한 장비를 위한 하이 스타일 성능은 많은 자동차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경매에서 개인화 된 자동차는 더 성공적입니다. 그들은 부가 가치 Mecham 번호가 매겨진 시리즈 제작의 이점을 얻습니다.


Mecham Pontiac Trans Am, Mecham Chrysler Plymouth Jeep 또는 Mecham Supercharged Corvette Z06과 같은 Mecham 자동차 경매는 항상 화려하고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Mecham은 이중 공랭식 인터쿨러가 있는 원심 송풍기를 제공합니다. 결과는 장관입니다. 540hp. 이 차는 힘의 비약을 주고 있습니다. Mecham은 맞춤형 가죽 인테리어, 메탈릭 마감 트림 조각 및 맞춤형 팁과 같은 일부 드레스업 아이템도 추가합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에는 절대 부서지지 않고 녹이 슬지 않는 정교한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자동차는 정말 훌륭하고 맞춤 제작되었으며 이 제품을 반드시 판매해야 합니다. Mecham이 차에 추가하면 모두가 고개를 돌릴 것입니다. 자세한 사진은 요청 시 모든 Mecham 차량에 제공됩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는 최신 기술 구매를 통해 진화하는 산업을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전산화된 프레임 기계에 투자하는 Mecham 자동차 광고는 안전하고 장관이며 강력합니다. 완벽을 위한 Mecham의 탐구에는 모든 방이 매우 깨끗하고 먼지가 없는 상태로 유지되는 Mecham 자동차 경매가 있습니다.


Mecham 자동차는 진정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으며 Mecham이 설계한 자동차를 무시하기 어려울 정도로 화려하고 강력합니다. 누군가 Mecham의 차에 다가가면 물릴까봐 만지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Mecham이 디자인한 자동차는 중국 상점에서 거대한 코끼리의 존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Mecham은 자동차에 자신의 개성을 부여하여 이 자동차를 다른 자동차와 매우 다르게 눈에 띄게 만들고 잊을 수 없는 도움을 줍니다. 모두가 Mecham의 마감과 스타일링을 좋아합니다. 날개는 공장에서 설치된 것 같습니다. 그것이 사실이 아님을 깨닫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후드와 날개는 Mecham이 디자인한 자동차의 일부로 보입니다. 억제도 정말 개선되었습니다. 페인트 마감은 종종 원래 페인트보다 낫습니다. 종종 그림은 더 매력적이고 독특합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는 항상 최대 매력 포인트이며 방문객은 국내 및 국제입니다. 은색 그래픽 위의 청록색은 장관이며 차량의 외관을 극적으로 향상시킵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에는 훌륭하게 적재되고 매우 귀중한 Macho Trans Am이 포함되며 Mecham이 디자인한 모든 자동차는 인기 있는 수집품입니다. 추가된 패키지는 자동차 외관을 극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포츠 팬을 위해 설계된 외관 기능은 귀중한 자동차를 놀라운 예술 작품으로 탈바꿈시킵니다.


Mecham의 자동차는 희귀합니다. 이것이 Mecham 자동차 경매가 흥미롭고 유혹적인 이유입니다. 그들은 위대한 짝수이며 지난 몇 년 동안 사회적 행사로 발전했습니다. Mecham 자동차 경매에는 수천 명의 자동차 수집가와 스포츠카 애호가가 참석합니다.


적절한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실시간 온라인 입찰이 가능하여 구매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Mecham이 디자인한 자동차의 경우 경매장을 방문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모두가 장관을 이루는 강력하고 독특한 자동차를 타고 여행을 즐길 것입니다.

 2006년 상반기 Kbb.com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차량에 Mazda3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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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lley Blue Book(www.kbb.com)은 가장 최근에 2006년 상반기 가장 많이 연구된 차량 목록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Mazda Mazda3가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Mazda Mazda3는 Mazda Axela라는 이름으로도 판매됩니다. 2003년부터 생산되었으며 이전 모델에는 Mazda 323 및 Mazda Protégé와 같은 다른 이름으로도 알려진 Mazda Familia가 있습니다. Mazda Mazda 3는 소형 차량으로 5개의 도어가 있는 해치백과 4개의 도어가 있는 세단으로 구성된 두 가지 차체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엔진의 경우 소유자 및 이해 관계자는 1.4리터 MZR I4, 1.5리터 MZR I4, 1.6리터 MZR I4, 2.0리터 MZR I4, 2.3리터 MZR I4 및 1.6리터 MZ-CD I4의 6가지 선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 자동차 시장에서의 경쟁에는 새턴 이온, 쉐보레 코발트, 혼다 시빅, 닛산 센트라, 사이온 tC, 도요타 코롤라, 폭스바겐 골프, 포드 포커스 등이 있습니다.


어쨌든 Kelley Blue Book은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및 신차 정보 출처입니다. 그들은 총 6천만 명 이상의 사이트에 대한 다양한 고유 방문자로부터 수집할 수 있었던 정보를 통해 이러한 목록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2006년 상반기 가장 많이 연구된 차량에는 다양한 차량이 포함됩니다.


혼다와 도요타 차량이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Honda 차량 Civic, Accord, Odyssey, Pilot 및 CR-V가 포함됩니다. Toyota 공유에 따라 목록에는 Camry, Corolla, RAV4, 4Runner, Sienna, Highlander 및 Avalon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Mazda3 외에도 목록에 포함된 다른 차량은 Ford Mustang, Nissan Altima, BMW 325, Acura TL, Ford Escape, Infiniti G35 및 Chevrolet Tahoe입니다.

 역동성과 힘을 주는 Mazd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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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Axela로 알려진 Mazda3는 Mazda Motor Corporation에서 조립 및 제작합니다. 이 차량은 실제로 볼보가 개발하고 최신 유러피언 포드 포커스 및 볼보 S40과 공유된 포드의 글로벌 C1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Mazda는 차량의 섀시 개발을 수행했지만 서스펜션에 관해서는 이 부분을 Ford가 수행했습니다.


미국에서 Mazda3는 "i"와 "s"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i"에는 2.0리터 엔진이 있고 "s"에는 2.3리터 엔진이 있습니다. 후자는 더 강력한 엔진으로 차량을 업데이트했으며 목록에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 원격 키리스 엔트리, 높이 조절 가능한 운전석, 파워 윈도우, 도어 룩 및 미러를 포함합니다. "s" 트림 아래의 세단은 더 큰 타이어로 더 선명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Mazda3는 모두 시장에 의존하기 때문에 실제로 다양한 차량으로 구동됩니다. 일본에서 사용하는 엔진은 미국에서 사용하는 엔진과 물론 유럽에서 사용하는 엔진과 다릅니다.


조립 라인에서 나온 Mazda3는 2003년 12월 8일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든 트림 레벨에 대한 표준은 각각에 5단 수동 변속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은 훨씬 더 큰 엔진의 경우 4단 자동입니다. 이 차량은 모든 시장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04년이 되자 실제로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로 인정받았습니다.


시장에 출시된 최신 Mazda3는 이전 모델인 GLC, 323 및 Protégé가 가진 최고의 품질을 결합합니다. 소형차를 세련미와 품질 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Mazda3는 다른 브랜드의 고객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하고 갈망하게 만드는 세그먼트에 신선하고 자신감 있는 비전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기억에 남을 운전 경험을 약속하고 자체 세그먼트에서 스타일, 빌드 품질 및 성능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재정의를 약속합니다. Mazda 3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Akira Tanioka는 “Mazda3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잘 설계되고 가장 잘 설계되었으며 운전하기 가장 재미있는 C-세그먼트(컴팩트) 차량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우리의 가장 까다로운 기대치를 초과합니다.”


Mazda 3 "i"와 "s"는 고유한 개성을 지닌 세단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역동적인 비율과 팽팽한 윤곽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 전통적인 3박스 디자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내부 볼륨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 짧지만 높은 리어 데크, 쿠페 같은 디자인을 제공하는 컴팩트한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세단을 찾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Mazda Parts and Mazda Auto Parts는 OEM 및 애프터마켓 부품을 전문으로 하는 공장 교체용 Mazda 3 부품 및 Mazda 부품을 할인된 도매 가격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는 우수한 Mazda 차체 부품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틀림없이 Mazda인 새로운 Mazda3는 Mazda 스타일과 기능적 지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외부는 역동성과 강인함을 암시하는 디자인과 함께 차량의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운전 특성을 강조하는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내부는 최고급 인테리어 기능과 손쉬운 편안함으로 흥분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Mazda, 뉴욕 오토쇼에서 CX-9 선보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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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자동차 쇼는 아직 자동차 세계를 강타하지 않았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빛날 수 있도록 차량을 단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 14일부터 같은 달 23일까지 2006년 뉴욕 국제 자동차 박람회(NYIAS)가 진행됩니다.


오토쇼 회장인 John LaSorsa는 "2006년 쇼에는 이전보다 더 많은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이 올 것입니다. 럭셔리한 신형 S-클래스 메르세데스와 재규어 XK 컨버터블부터 민첩하고 연비가 좋은 닛산 버사와 혼다 핏에 이르기까지, 자비츠 센터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2006년과 2007년형 차량으로 넘쳐날 것입니다.”


이 자동차 쇼의 청중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차량 중 하나는 Mazda Motor Company의 새 차량일 것입니다. Mazda North American Operations (MNAO)는 대중에게 NYIAS, 완전히 새로운 2007 Mazda CX-9 차량이 공개되고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될 것임을 알리는 보도 자료를 보냈습니다.


2007 마쓰다 CX-9는 무엇입니까? 크로스오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며 내부에 약 7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2007년 초가 되면 이 크로스오버 차량은 Mazda 대리점을 강타할 것이지만 회사는 이 차량이 북미 전용으로 특별히 제작, 설계 및 엔지니어링되었음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세련미, 공간 및 다용도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과 디자인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X-9가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기존의 박스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에서 탈피한 차량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MNAO의 사장 겸 CEO인 Jim O'Sullivan에 따르면, “북미 시장은 Mazda Motor Corporation의 글로벌 미래와 재무 건전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CX-7 및 CX-9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특별히 북미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CX-9는 강력한 성능, 민첩한 핸들링, 정확한 조향, 우수한 품질과 장인 정신 등 Mazda SUV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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