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경미한 자동차 사고 - 1분 1초 생존 가이드



4.핸드브레이크를 적용합니다.

5. 심호흡을 한다.

6. 승객, 특히 어린이와 노인이 괜찮은지 확인하십시오.


초 30초, 아무도 동요하지 않은 경우:


1.상대방의 가혹행위 흔적 확인

2.다른 운전자가 공격적이라면 그 자리에 머...



키워드:

보험, 자동차 보험 자동차 보험, 자동차 사고, 자동차 사고



기사 본문:

도로에서 다른 차량과 경미한 충돌이 발생하면 어떻게 합니까?


처음 30초:


1. 차 안에 있어라.

2. 비상 점멸등과 헤드라이트를 전등으로 켜십시오.

3. 엔진을 끕니다.

4.핸드브레이크를 적용합니다.

5. 심호흡을 한다.

6. 승객, 특히 어린이와 노인이 괜찮은지 확인하십시오.


초 30초, 아무도 동요하지 않은 경우:


1.상대방의 가혹행위 흔적 확인

2.다른 운전자가 공격적이면 차 안에 머물면서 경찰에 신고하세요.

3. 다른 운전자가 합리적으로 행동하면 문을 열고 나가십시오.

4. 모든 사람이 이 상황에서 아드레날린 수치가 높아졌다는 것을 기억하고 침착하게 생각하려고 노력하십시오.

5. 경찰에 신고


다음 4분:


1. 승객이 차 안이나 밖에서 더 안전한지 고려하십시오.

2. 가까운 운전자에게 자세한 내용과 증인 역할을 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3.다른 운전자와 이야기를 나누되 사고에 대한 책임은 절대 인정하지 않습니다.

4. 방해가 되더라도 경찰이 올 때까지 차를 그대로 두십시오.


다음 5분:


1. 자동차와 번호판의 사진을 찍습니다. 신중하게 다른 운전자를 샷에 포함시키십시오.

2. 사고가 발생한 교차로와 도로 배치도를 사진으로 찍습니다. 도로 상태와 날씨를 포함합니다.

3. 메모를 하세요. 다른 차가 헤드라이트를 켜고 운전하고 있었습니까? 다른 운전자는 안경을 썼습니까, 아니면 선글라스를 썼습니까? 다른 운전자가 아이들이나 차 안의 다른 것들 때문에 주의가 산만해 보입니까? 사고가 났을 때 다른 운전자는 술을 마시거나, 전화를 사용하거나, 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까?


다음 15분:


1. 지금쯤이면 경찰이 도착했을 것입니다.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침착하십시오.

2. 다른 운전자가 전화를 사용 중이거나 조명이 켜져 있지 않은 경우와 같이 관련된 모든 관찰 사항을 경찰관에게 알리십시오.

3. 경찰관이 측정 또는 기타 필요한 관찰을 완료하면 차량을 이동하십시오.

4. 경찰관에게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기소가 될까요?

5. 경찰은 귀하의 차량이 집으로 운전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6. 경찰관이 사건 번호와 이름 및 번호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7. 차량을 운전할 수 없는 경우 차량 복구 서비스를 호출하십시오.


나중:


보험 회사에 전화하여 해당 지역에서 취급하는 자동차 수리 시설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http://www.autobody-repairs.info에서 도움말 찾기


보험사에 승인된 수리업체 목록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보험사가 검사하고 허용 가능한 것으로 판단한 회사입니다. 보험 회사에서 청구서를 지불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 많은 회사에서 추정치를 부풀릴 것입니다. Approved Repairers가 제공한 견적은 합리적이고 과장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워크샵은 보험 회사로부터 사업의 상당 부분을 받기 때문에 보험 회사의 규칙을 고수하고 보험 사고로 인한 손상 수리를 추가하지 않으려는 동기가 있습니다.


승인 상태를 받으려면 작업이 원래 품질에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 도장된 부품을 가열할 지그, 도장 작업장 및 오븐이 정비소에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차가 정비소에 있는 동안 사고로 인해 발생하지 않은 다른 차체 손상을 보상할 수 있도록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이 비용은 직접 지불해야 하지만 해당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거리에서 차를 몰고 오는 것보다 가격이 더 낮을 가능성이 큽니다.

 군용 등급의 ​​강인함, 그러나 편안한 민간인





기사 본문:

Hummer 오프로드 유산은 군용 및 민간용 모두에서 높이 치솟고 있습니다. 14년 만에 12,000대 생산이라는 기록을 세운 허머의 명작 H1 허머의 생산이 중단됐다. H1을 제조하는 조립 공장은 군용 고성능 다목적 차륜 차량(HUMVEE) 생산에 집중하는 시설로 전환되었습니다. 폐쇄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단 한 명의 직원도 실직하지 않았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Hummer는 높은 연료 소비가 일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에 대한 표준을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뉴질랜드 및 호주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 트럭으로 간주되는 대형 4x4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원래 AM General(American Motors와 Jeep의 합병)에서 제작한 General Motors는 1999년에 전자에서 브랜드 이름에 대한 권리를 획득한 후에도 Hummer 브랜드를 계속 사용했습니다. 또한 선도적인 4x4 오프로드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AM General은 인디애나주 사우스벤드에서 Hummer를 계속 생산했습니다. Hummer는 이제 공식적으로 General Motors의 한 부서입니다.


Hummer는 1990년 ESPN에서 런던에서 베이징까지 구소련의 거친 지형을 지나는 기록된 오프로드 트레킹에 등장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4륜구동 차량이라는 명성은 1991년 Operation Desert Storm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 이후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오늘날 H2와 H3 2008 모델은 Hummer의 민간용 버전으로 중대형 SUV 시장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Arnold Schwarzenegger는 1990년 Kindergarten Cop을 촬영하는 동안 HUMVEE의 퍼레이드에 매우 기뻐하여 AM General에게 Hummer의 민간 버전을 제작하도록 요청한 사람들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2008 H2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이며 그 변형인 H2 SUT는 H2의 유연성을 확장하는 6피트 픽업 확장이 있는 스포츠 유틸리티 트럭입니다. 6.2리터 V8 엔진으로 구동되는 H2는 6단 Hydra Matic 6L80 자동 변속기에 393마력과 415lb-ft의 토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9.7인치의 높은 지상고를 가지고 있으며 개별 바퀴에 선택적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할 수 있는 자동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에 의해 트랙션이 관리됩니다. 패닉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이 차량을 탁월한 오프로드 동반자로 만드는 독특한 기능입니다.


한편, 신형 2008 H3는 일반 H3, H3 알파 및 H3x와 같은 변형이 있는 중형 SUV입니다. H3는 기본적으로 원래 H1보다 더 작고 더 민첩하고 연료 효율적이며 운전하기 쉽습니다. H3 Alpha에는 5,200rpm에서 300마력을 전달할 수 있는 보다 강력한 Vortec 5.3리터 V8 주조 알루미늄 블록 및 실린더 헤드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일반 H3에는 Vortec 3700 3.7리터 주조 알루미늄 엔진이 있습니다.


H3x는 H3의 도시 버전으로 차체와 휠에 넉넉한 크롬 액센트, 루프 랙 크로스바 및 보다 편안한 액세서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H3는 5단 수동 및 4단 Hydra Matic 4L60 변속기로 제공됩니다. H3 알파는 4단 자동 변속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ummer는 미래 모델을 개발할 때 바이오 연료 기술을 수용하기로 약속했습니다. Schwarzenegger는 자신의 Hummer를 바이오 연료 가능 엔진으로 변환했습니다. Hummer 캐러밴에 가입하여 힘들지만 비즈니스 클래스의 편안함으로 여행하고 있음을 모두에게 알리십시오. Hummer Keychains로 소유하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흠잡을 데 없는 금속 디자인에는 "Hummer H2" 또는 "Hummer H3" 텍스트가 새겨져 있습니다. Baja 1000 경주 챔피언 Rod Hall과 함께 Hummer를 운전하고 오프로드 경주에서 그의 40년을 축하하십시오.

 마일 메이커 토노 커버 리뷰





기사 본문:

Tonneau Masters의 Mile Maker tonneau 표지가 왜 글을 쓸 가치가 있습니까? 그런데 놀랍게도 꽤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두꺼운 지갑에 깊은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Tonneau Masters의 Mile Maker 톤노 커버는 매우 경제적인 가격의 톤노 커버입니다. 이 트럭 침대 커버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톤노 커버여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얕은 주머니에 대한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소수지만 열심히 번 현금에 대해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Mile maker tonneau는 가장자리를 완전히 꿰매고 모서리를 강화한 튼튼한 비닐 방수포를 사용하여 tonneau 덮개를 꼭 맞고 오래 지속되도록 유지합니다. 톤노를 밀봉하는 스냅은 녹슬지 않도록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가격에 당신은 당신이 얻는 모든 것이 방수포라고 생각해야 하지만 마일 메이커는 또한 방수포를 지지하는 모든 알루미늄 프레임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와 눈이 방수포가 처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일 메이커 톤노 커버는 구매 시 포함된 클램프를 사용하여 드릴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톤노는 쉽게 말아서 트럭 베드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 톤노에 대해 읽은 모든 것에서 이 톤노를 구입한 사람들은 외관, 적합 방식 및 설치가 얼마나 쉬운지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그들은 모두 가격을 좋아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침이 가장 크지 않고 단계별 이미지가 큰 개선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여전히 마일 메이커 톤노 커버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날의 휘발유 가격으로 트럭에 멋진 새 외관을 부여하는 것을 포함하여 가장 부드러운 토노 커버의 모든 이점을 얻으려면 휘발유를 절약하고, 날씨로부터 화물을 보호하거나, 섬세한 품목이 찢어지지 않도록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더 빠른 바람을 제외하고. 화물을 눈에 띄지 않도록 하여 도둑으로부터 화물을 보호하십시오. 픽업트럭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감당할 수 있는 가격으로 이러한 이점을 누리고 싶다면 마일 메이커 토노 커버를 추천합니다.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는 번거로운 선택이 아닙니다.



기사 본문:

자동차 배터리 테스터의 세계에서 Midtronics는 자동차 산업을 위한 독창적이고 최첨단 기술의 제조업체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Midtronics는 20년 동안 자동차 배터리 테스터를 생산해 왔으며 지속적으로 시장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심지어 전국의 자동차 딜러, 자동차 상점 및 자동차 배터리 딜러에서 배터리 보증 결정에 필요합니다.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를 시장에서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자동차 배터리 테스터에 사용하는 컨덕턴스 기반 기술입니다.


기존의 자동차 배터리 테스터는 BCI 가변 부하 테스트를 사용하여 자동차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지 측정합니다. 배터리의 CCA 정격 ½의 적용된 부하가 사용될 때 전압 강하를 측정합니다. BCI 부하 테스트가 정확하려면 배터리가 실온에 있어야 하며 방전될 수 없습니다. 테스트할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인 경우 자동차 배터리 충전기를 사용해야 하며 테스트 프로세스에 상당한 시간이 추가됩니다. 그러나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는 배터리 테스트 프로세스를 훨씬 빠르고 쉽게 만드는 전도도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도도는 무엇이며 왜 그렇게 뛰어난가? 이것은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에 대해 받는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컨덕턴스는 내부 구조를 통해 전류를 이동시키는 배터리의 능력을 측정합니다. 이 방법은 배터리 및 배터리 전력과 직접적인 관계를 생성합니다. 작은 AC 전하가 배터리를 통해 전송되어 전압 응답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배터리 테스터가 측정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배터리가 노후화되고 부식됨에 따라 배터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전도도가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자동차 기술자가 배터리가 실온으로 식을 때까지 기다리거나 배터리를 재충전하기 위해 6~24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일 없이 배터리를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를 사용하면 컨덕턴스 기술 덕분에 배터리를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은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의 또 다른 큰 장점입니다. 수동 부하 테스트에는 배터리가 테스트 가능한지 판단하는 것보다 숙련된 작업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적절한 시간 내에 정확하게 테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복잡한 차트에서 데이터를 참조해야 합니다. 이 데이터도 해석해야 합니다. 이에 비해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가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장치에 몇 가지 간단한 데이터를 입력하고 연결한 다음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로 누구나 배터리를 사용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부하 테스트 차트와 복잡한 테스트를 사용하여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의 또 다른 큰 장점은 자동차 배터리가 차량에 있는 동안에도 안전하게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엔진이 작동하지 않아야 하고 배터리 단자가 상당히 깨끗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조건으로 인해 실제로 배터리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터미널이 테스트 중인 배터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배터리가 기기에서 약한 것으로 읽힐 수 있거나 Midtronics 배터리 테스터를 올바르게 연결할 수 없는 방식으로 배터리가 설치된 경우 배터리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량과 플릿 트럭에서는 그렇지 않으며 테스터는 배터리를 제거하지 않고도 배터리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Mgf는 재미있는 스포츠카입니다!





기사 본문:

마이크 케인


Rover가 설계하고 생산한 MGF는 부드러운 탑 루프와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갖춘 소형 미드십 엔진 스포츠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용성으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라면 MGF의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운전의 재미와 헤드 터너의 무언가를 의도한 것입니다. 운전 위치는 지면과 매우 낮기 때문에 상단이 아래로 내려갔을 때 독특한 운전 경험을 얻을 수 있어 여름철에 이상적입니다. 노면을 잘 잡고 주행 시 균형이 잘 잡혀 0-60시간이 8.5초에 불과하다. 가속기나 브레이크를 조금만 건드려도 즉각 반응하여 엄청난 에너지로 활기를 띠지만 많은 노력 없이도 빠르게 속도를 줄입니다.


그러나 약간 비좁은 캐빈(특히 루프가 올라갈 때)과 단단한 차체 스타일은 장거리 여행을 하거나 울퉁불퉁한 도로와 날카로운 코너를 협상할 때 불편한 시간을 만듭니다. 플라스틱 리어 윈드스크린 수단은 흐려지기 쉽고 지붕이 여러 번 위/아래로 세워진 곳에서 구겨지거나 접힐 수 있습니다. 구형 모델의 헤드 개스킷에서도 빈번한 문제가 보고되었으며 이것이 고장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중고 가격은 공급을 제한하는 Rover로 인해 상당히 강세를 유지했으며 1995년 모델 이상에서는 약 £3,500에서 차량을 픽업할 수 있으며 운행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연료 소비는 약 38.4mpg로 양호하며 보험 그룹이 9/10인 경우 커버도 저렴합니다.


생산은 2008년에 Nanjing Automobile의 호의로 West Midlands의 오래된 Longbridge 공장과 아직 완성되지 않은 중국 공장에서 다시 한 번 시작될 예정입니다. MGF는 2009년에 다시 판매될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MGF는 멋진 스타일과 개성을 지닌 재미있는 스포츠카이며, 겨울에는 적절하게 아늑하고 즐겁습니다. 여름에는 빠르고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메르세데스-벤츠와 당신의 안전



기사 본문:

Volvo는 오랫동안 차량 안전과 관련하여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로 여겨져 왔습니다. 승객을 보호하기 위한 "크럼플 존"과 "안전 케이지"의 발명가인 볼보는 다음 세대를 위한 전 세계적인 자동차 건설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실제로 자동차 산업은 볼보의 많은 안전 기여 덕분에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Mercedes-Benz가 승객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해온 일입니다. 볼보 컨셉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Mercedes는 이제 가장 안전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에 몇 가지 기술 발전을 통합합니다. Mercedes의 PRE-SAFE 시스템과 이것이 어떻게 귀하와 귀하의 승객을 보호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Mercedes의 새로운 안전 시스템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그것이 상용화되려면 아직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내가 얼마나 틀렸어! 소위 PRE-SAFE 시스템은 승객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며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채택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예, 저렴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가격이 하락할 수밖에 없으며 시스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전반적으로 널리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2003년 일부 Mercedes 모델에 도입된 PRE-SAFE 시스템은 충돌 직전에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필요한 것은 공황 상태에서 멈추거나 미끄러지기만 하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다음은 충돌이 발생하기 전에 탑승자가 예상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b>제자리에 딱 맞습니다</b>. 승객 안전 벨트는 자동으로 조여 탑승자가 충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b>제자리에 딱 맞습니다. 2부</b>. 안전 벨트와 함께 좌석 측면의 에어 쿠션이 팽창하여 사람들을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b>좌석 이동</b>. 헤드레스트와 시트는 탑승자를 최적으로 보호하는 미리 결정된 위치로 자동 이동합니다.


<b>닫습니다</b>. 사이드 커튼 에어백과 문 루프가 장착된 자동차에 대한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Windows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도입 이후 PRE-SAFE는 추가 Mercedes 모델로 확장되었으며 원래 기술은 지속적으로 조정되고 개선됩니다.


Mercedes에서 개발 중인 새로운 기술에는 빨간불을 켜고 차량을 들이받는 차량을 추적하는 레이더 센서의 개발이 포함됩니다. 이 기술이 준비되면 PRE-SAFE 시스템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거주자에게 심각한 부상을 피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충돌 준비 기술 개발에 볼보는 뒤처져 있습니까? 기회가 아닙니다. 볼보는 2000년에 좌석 위치를 조정하여 충격을 최소화하여 후방 충돌에 대비하는 Whiplash Protection Seating System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운전자가 차선을 이탈할 때 이를 감지할 수 있는 레이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또한 전자 눈을 사용하여 사이드 미러를 통해 볼 수 없는 사각 지대를 주시합니다.


궁극적으로 방어적인 운전자가 최고의 운전자이지만 상황이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Mercedes의 PRE-SAFE 시스템은 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하며 심각한 부상을 줄이고 일부 사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

 애프터마켓의 Mercedes-Benz® 부품



기사 본문:

전통적으로 OEM 및 애프터마켓 Mercedes 부품의 출처를 찾는 것은 로스앤젤레스와 같은 대도시에 거주하거나 가까운 곳에 거주해야 하고 전화번호부를 뒤져 라이센스가 있는 Mercedes 부품 딜러를 찾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힘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Mercedes 부품과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 또는 외부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Mercedes 액세서리를 구매하거나 Mercedes 휠 또는 삐걱거리는 브레이크를 교체하기 위해 부품을 수리하든, 부품을 찾는 것은 더 이상 이빨을 뽑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온라인 Mercedes 부품 유통업체는 몇 가지 예를 들면 Genuine Mercedes-Benz, Bosch, MP Design, Bilstein, GAP, Schatz 및 H&R을 포함한 인상적인 품질 제조업체 라인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고품질 Mercedes 액세서리를 찾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Mercedes 인테리어 액세서리는 여러 고품질 디자이너가 제공합니다. MP 디자인은 앞좌석 조절 커버, 필러 커버, 프런트 도어 스피커 커버와 같은 고급스러운 Mercedes 인테리어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정품 Mercedes-Benz, Lloyd 및 Husky는 각각 고품질 Mercedes 플로어 매트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액세서리의 경우 Schatz는 고품질 범퍼 그릴과 스포일러로 유명합니다. 정품 Mercedes-Benz와 Coverking 모두 고품질 Mercedes Car Cover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품 Mercedes-Benz는 OEM 모양과 느낌을 제공하는 반면 Coverking은 높은 수준의 사용자 정의로 유명합니다. Expression과 Lorinser는 모두 Mercedes Body Kit의 전체 라인을 갖추고 있어 Mercedes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Bilstein, Bosch 및 Hella와 같은 수많은 Mercedes 부품 제조업체 덕분에 교체할 ​​Mercedes-Benz 부품을 찾는 것이 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Genuine Mercedes-Benz는 많은 OEM Mercedes-Benz 부품을 제조합니다. Mercedes-Benz 휠을 구매하든 Mercedes 휠 스페이서를 구매하든 AMG, Lorinser 및 Genuine Mercedes-Benz는 각각 고품질 Mercedes-Benz 휠 및 휠 스페이서 라인을 제공합니다.


Mercedes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은 제품의 시각적 적용이 부족하기 때문에 종종 혼동을 일으키는 반면, Performance Products와 같은 회사는 교체 부품 선택을 훨씬 덜 어려운 작업으로 만드는 온라인 애니메이션 Mercedes 부품 다이어그램을 제공합니다. 부품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면 선택한 Mercedes 엔진 부품이 Mercedes 엔진에 어떻게 맞는지 또는 선택한 Mercedes 브레이크 패드가 로터에 어떻게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품 다이어그램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관련된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여 부품 쇼핑의 불편함을 덜어줍니다.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