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새 차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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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특히 특수 차량을 찾을 때 온라인으로 중고차와 트럭을 쇼핑합니다. 온라인에는 환상적인 거래가 있으며 많은 웹사이트에서 수천 대의 자동차를 검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원하는 것을 찾으면 어떻게 배달할 수 있습니까?


자동차 배송은 단순히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차량을 운송하는 방법입니다. 소비자로서 차량을 배송할 사람을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자동차 운송을 고려할 때 운송 비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의 가격은 경쟁력 있고 합리적입니까? 둘째, 사업의 품질과 안전 기록이 양호한지 알아야 합니다. 그들이 내 차를 운송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내 차량이 목적지에 한 조각으로 안전하게 도착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자동차 운송 사업을 고려할 때 시간 엄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차량이 도착하기로 약속된 시간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일부 운송 회사는 국내 전용입니다. 다른 화주는 국제 국가와 거래합니다. 자동차 운송 사업을 찾을 때 출발지와 목적지가 어디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회사는 해당 목적지까지 운송하는 데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자동차나 다른 차량을 국제적으로 운송할 때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렵게 배웠습니다. 내 경험은 특정 자동차 운송 회사에 맡기기 전에 배워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차량 배송 비용은 국내 배송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이 듭니다. 또한 해외로 배송할 때 출국 및 입국 국가의 세관을 통해 차량을 받기 위해서는 차량에 대한 명확한 소유권이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운송 회사를 선택할 때 차가 정확히 언제 출발하고 언제 도착하는지 서면으로 문의하십시오. 나의 마지막 경험은 좋지 않았다. 내 차는 다른 차들이 같은 나라로 가기를 기다리며 뒹굴뒹굴했다. 내 차가 항구를 떠나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는 4개월이 더 걸렸다.


도착 날짜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들어오는 차량을 받기 위해 약간의 관세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차량을 청구할 때 원본 소유권과 착륙 증명서 원본을 함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운송 회사는 귀하의 차량에 대한 정확한 도착 날짜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현명하게 쇼핑하고 자동차 운송 회사를 찾을 때 많은 질문을하는 것입니다. 많은 경험과 입증된 실적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자동차 운송 회사에 필요한 경험이 없는 경우 새 차가 손상될 가능성은 말할 것도 없고 많은 서류 작업에 골머리를 앓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용 시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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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악 자전거도 건설 과정에서 발생하는 많은 새로운 변화와 산악 자전거를 사용할 때 기어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시대는 지나갔고 오늘날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해졌습니다. 산악 자전거 시프터도 있는 다양한 속도의 자전거. 산악 자전거 시프터가 핸들 바에 가까운 자전거 프레임의 일부인 레버 몇 개에 불과했던 이전 버전에서 상황이 바뀌었고 오늘날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늘날,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핸들바로 옮겨졌고 최신 버전에는 보기에 매우 멋지고 그립 가까이에 배치된 다이얼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자전거의 속도가 최대 27개이므로 10단 산악 자전거도 구식입니다. 그러면 실제로 그렇게 많은 기어가 필요한지 궁금해집니다.


많은 기어를 사용하는 주된 목적은 승차가 더 빠를 뿐만 아니라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에는 가격이 다른 다양한 산악 자전거 변속 장치가 있으며 이 필수 장비는 라이더가 기어를 변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에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마찰 시프터로 알려졌으며 변속기에 연결된 케이블을 당겨 작동하는 레버였습니다. 마찰 쉬프터는 설계상 라이더가 기어 사이에 끼어 기어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새로운 유형의 쉬프터가 필요하게 되었고, 그 당시에 더 많은 것으로 밝혀진 변속 장치가 필요했기 때문에 약간 번거로웠습니다. 효과적인 것은 인덱스 시프터였습니다.


인덱스 시프터 사용의 장점은 라이더가 기어를 완벽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고정된 정지 지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보정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마찰 시프터로 결함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시프터는 자전거의 어느 부분에나 배치할 수 있어 승차감이 부드럽고 문제가 없습니다. 산악 자전거가 어려운 산악 지형을 횡단하는 데 필수적인 몇 가지 기어 변경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 좋은 산악 자전거 시프터의 필요성이 강조됩니다. 따라서 내리막길과 평지를 오르기 위해서는 더 높은 기어가 필요하고 어려운 경사를 오를 때는 낮은 기어가 도움이 됩니다. 산악 자전거 시프터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페달에 많은 압력이 가해지지 않을 때입니다. 페달에 많은 압력이 가해지고 기어 변속을 선택하면 전체 기어 변속 장치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산악 자전거를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유형의 산악 자전거 시프터가 있는지 확인하여 산악 자전거 경험도 재미있고 쉽게 하도록 하십시오.


중고 또는 새(중고) 자전거 및 오토바이 구매 및 판매는 http://www.bharathautomobiles.com/motorcycles-s2_0.html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Acura TL의 선명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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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년 Acura Vigor를 대체한 Acura TL은 중형 보급형 고급차입니다. 자동차 제조사인 Honda의 자회사인 Acura 브랜드로 제조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름의 인기를 얻으며 2004년 79,000대 이상 판매된 후 가장 많이 팔린 럭셔리 세단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1998년 혼다는 Acura TL-X 컨셉트카를 선보였습니다. 그것은 1년 후에 대중에게 공개될 2세대 TL의 미리보기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 2세대 TL은 이제 3.2 TL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설계된 3.2리터 225 HP SOHC VTEC J32 V6과 SportShift가 적용된 4단 전자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차량에 주어진 유일한 옵션은 하드 드라이브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이었습니다. Acura TL은 세월이 흐르면서 계속해서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SportShift가 적용된 5단 자동 변속기와 같은 변화를 통해 약간 더 나은 연비와 가속을 제공했습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앞좌석 승객을 위한 측면 충격 에어백 추가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형식 변경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새로운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설치된 상태에서 운전자가 이론적으로 한 해안에서 다른 해안으로 운전할 수 있는 DVD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시스템은 지도를 구역에 저장했으며 미국에는 5개의 다른 구역이 있었습니다. 이 차량은 또한 재설계된 테일 라이트, 멋진 경사진 전면, 넓고 강력한 자세로 새로운 외관을 자랑했습니다. 차량의 벨트 라인에 있는 홈통은 사냥용 칼날을 떠올리게 하는 거칠고 돌출된 모양을 자랑합니다. 또한 2002년에는 대시보드 내 CD 체인저, 더 단단한 시트 및 서스펜션이 추가되었습니다.


3세대 Acura TL은 8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출력되는 6디스크 DVD-Audio 시스템을 갖춘 미국 시장 최초의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Panasonic에서 설계했으며 DTS 오디오 디스크, CD-오디오, CD-R 및 CD-RW와 함께 일반 오디오 CD도 재생합니다. 또한 오디오 시스템 자체와 통합된 Bluetooth HandsFree Link(HFL) 시스템이 있으며 이 HFL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휴대폰을 핸즈프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락해야 하는 번호로 단순히 음성 다이얼링을 함으로써 운전자는 Acura TL의 내장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전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Acura TL은 운전자가 운전대 뒤에 있을 때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Honda는 인체 공학을 고려하기 위해 확실히 염두에 두었습니다. Acura TL을 사용하면 운전 자세가 완벽하게 자연스러워집니다. 컨트롤은 마치 고성능 차에 속한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또한 운전자가 완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정밀도로 새로운 4피스톤 Brembo 프론트 브레이크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특히 짧은 스트로크 브레이크 페달이 있습니다.


Acura TL 소유자가 Acura의 우수한 성능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Auto Parts Discount가 최고의 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진 Acura 할인 가격의 Acura 자동차 부품의 선두 공급업체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완벽할 것입니다. Acura 부품 수요의 경우 자동차 부품 할인은 전기 부품, 펜더, 바닥 매트, 후드, 헤드램프, 도어 키트 등을 제공합니다.

 셰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II - 악취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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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차량 냄새를 맡는 것이 유용한 유지 관리 활동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그리고 차량 내부 구석구석에 소나무 향이나 그와 비슷한 향이 스며드는 작고 푸른 나무를 사야 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실제로, 당신은 적어도 한 가지 경우에 이미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가솔린 냄새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에서 그것을 다룰 것입니다.


연기의 냄새부터 시작합시다. 귀하의 차량이 언제 어디서나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즉시 서비스를 받을 때입니다. 연기의 냄새가 나거나 보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최대한 빨리 처리해야 합니다. 어디에서나 나오는 연기는 차량에서 절대 '괜찮습니다'. 뜨거운 엔진 표면에 약간의 액체가 엎질러졌거나 휠 어셈블리에 약간의 오일이 튀었을 수 있습니다. 상관 없습니다.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가스 냄새는 가장 흔히 범람된 엔진과 관련이 있습니다. 스파크가 점화되기에는 가스가 너무 많습니다. 가스가 엔진에 들어가 잠시 동안 냄새가 더 두드러졌다가 빠르게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엔진을 시동할 때만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시간에 가스 냄새가 나거나 계속해서 나는 가스 냄새는 다른 유형의 문제를 나타내며 잠재적으로 심각하거나 위험한 문제인 연료 시스템의 누출을 나타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유황이나 타는 유황과 관련된 썩은 계란 냄새는 촉매 변환기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촉매 변환기를 수리하는 것은 고도로 기술적인 일이며 숙련된 기술자나 정비사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차량을 예약해야 합니다. 잘못 조정되거나 고장난 촉매 변환기로 인해 소중한 마일리지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빵 굽는 냄새(때로는 '탄 구운 토스트'라고도 함)는 가장 흔히 전기 단락 또는 영향을 받는 전선, 퓨즈 또는 연결부 주변의 절연체가 타는/녹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2차 징후가 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엔진을 작동하지 마십시오. 점검하지 않으면 전기 단락이 차량의 많은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뜨거운 고무 냄새와 섞일 때 달콤한 냄새는 일반적으로 냉각수가 누출되었거나 냉각 시스템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운전 중이라면 정지하고 엔진과 라디에이터를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엔진이 과열된 상태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모든 종류의 일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당한 비용으로 간단한 수리를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차량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악몽 같은 비용으로 바꿉니다.


기름 타는 냄새는 아주 경미하거나 아주 확연할 수 있는 자극적이고 신랄한 냄새입니다. 어느 경우든 엔진을 점검하여 오일 누출이 없는지 확인하고 엔진에 권장량의 오일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일 타는 냄새는 엔진에 소량을 엎지르거나 뜨거운 엔진 부품에 약간 흘러 넘치거나 엔진 오일이 부족한 것과 같은 사소한 것입니다. 엔진 오일을 교체할 때 반드시 Engine Sentry®를 사용하십시오.


자, 이제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지막 단계를 마쳤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그것을 앞으로 오랫동안 훌륭하게 유지하기 위해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아직 확인하지 않았다면 Part I – See No Evil 및 Part II – Hear No Evil을 확인하십시오.

 쉐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I - Hear No Evil




기사 본문:

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가 내는 소리에 엄청나게 민감합니다. 이것은 오토바이 운전자, 빈티지 자동차를 수리하는 사람들, 숙련된 정비사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개발할 가치가 있는 기술입니다. 달리는 자동차 엔진을 듣고 타이밍이 약간 어긋나거나 인젝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지 알 수 있는 정비사가 있습니다. 이것은 할 수 있는 매우 깔끔한 일이지만, 차량 청취의 이점을 얻기 위해 청취 기술을 그 높은 위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엔진을 들어라

(이 작업에 능숙해질 때까지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량 엔진실의 후드를 여십시오. 모델에 필요한 경우 금속 막대를 사용하여 후드를 똑바로/열린 위치로 잠그십시오. 이제 엔진을 시동하십시오. 너무 세게 듣기 시작하기 전에 엔진을 30-60초 동안 작동시키십시오. 또한 엔진룸 내부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많기 때문에 헐렁한 옷을 입지 말고 손가락과 머리카락을 모두 조심하십시오! 안전 제일.


엔진 소리에 대한 간단한 단어 ...

모든 엔진은 소리를 냅니다. 일부는 제트기처럼 들리고 다른 일부는 계속 딸깍거리는 소리, 윙윙거리는 소리 또는 덜걱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어떤 소리가 일관되게 만들어지고 괜찮은지 특정 차량의 엔진에 고유합니다. 요점은, 처음으로 엔진 소리를 잘 들었을 때 놀라지 마십시오. 괜찮은 소리와 그렇지 않은 소리를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다른 위치에서 엔진 소리를 듣게 됩니다. 1) 차 바로 앞에서. 2) 엔진룸의 왼쪽(운전석) 쪽. 3) 엔진룸의 오른쪽(동승자 쪽). 나는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운전석 문 바로 앞의 왼쪽에서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엔진룸에 기대어(다시 – 옷, 머리카락 및 부속물에 주의)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청력을 높이려면 눈을 감아보십시오. '옳지 않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러한 것들에는 덜거덕거리는 소리, 금속 마찰 금속, 삐걱거리는 소리 및 삐걱거리는 소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소리가 들리면 눈을 뜨고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소리를 소스로 추적하면서 머리와 귀의 위치를 ​​이동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세 위치 모두에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엔진을 점검하는 이 방법은 느슨한 캡, 느슨한 팬 벨트, 느슨한 팬, 누락된 볼트, 너트 및 기타 많은 것들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수정하고 다른 모든 것은 서비스 기술자가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작동 중에 무언가를 조이거나 확인하기 위해 엔진룸에 손을 넣지 마십시오. 오버플로 튜브의 스테이가 느슨하고 덜거덕거린다면 조이기 전에 엔진을 끄십시오.


라디오와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내린 상태에서 좋은 길을 따라 짧은 거리를 운전하는 것은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덜거덕거리는 소리는 러그 너트가 떨어져서 허브 캡 내부에 끼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금속 마찰 금속 소리는 브레이크가 걸린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듣기 프로젝트/기술이 최고입니다. 적어도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의지와 능력이 있는 조수가 필요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차량에 올라갑니다. 당신은 운전하고 조수는 산탄총을 씁니다. 조수에게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WD-40 몇 개, 메모장, 작은 3-in-1 오일 캔, 좋은 헝겊. 그렇게 평탄하지 않은 길로 향하고 그냥 따라가십시오. 조수는 짜증나는 삐걱 거리는 소리, 삐걱 거리는 소리 및 덜걱 거리는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조수는 차량 내부를 돌아다니며 소리의 출처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두 가지 윤활제 중 하나는 거의 모든 삐걱거리는 소리를 해결하고 걸레는 선택한 윤활제를 훌륭하고 깔끔하게 도포합니다. 나사나 볼트가 헐거워지거나 빠진 것과 같은 일부 사항은 나중에 도구를 가지고 집에 돌아왔을 때 유지 보수 또는 수리를 위해 메모장에 기록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한두 번 수행하면 조종석이 얼마나 조용해졌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좋아, 당신은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1부 – 악을 보지 말라 및 3부 – 악을 냄새 맡지 마십시오.

 셰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 - 악을 보지 마십시오




기사 본문:

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어디를 보고 무엇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타이어를 보십시오. 그들은 낮게 보입니까? 자동차 부품 매장의 모든 할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이어 공기압 게이지는 타이어 공기압을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유지하십시오. 타이어 공기압이 좋아지면 차량이 더 안전해지고 연료 효율이 높아집니다. 할인점에서 판매되는 매우 저렴한 공기 펌프가 있습니다. 타이어의 공기압을 항상 파악하고 싶다면 말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와 오토바이 운전자는 타이어 공기압에 대해 특별히 걱정해야 합니다.


•타이어를 자세히 살펴보고 심하게 마모된 가장자리, 고무 덩어리가 빠진 부분 또는 타이어에 달라붙는 물체가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 관리하거나 교체하십시오. 타이어가 비교적 새 것이고 고르지 않게 마모된 것 같으면 얼라인먼트를 위해 차량을 매장으로 가져가고 타이어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종종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 "스페셜"에 함께 묶입니다.


• 차량 아래에 액체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한 방울은 일반적으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일관된 드립 마크를 찾으십시오. 여름철에는 차량의 에어컨이 사용 중일 때 지속적으로 물이 떨어집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냉각수 시스템에서 때때로 약간의 물/부동액이 분출될 수 있으며, 그것도 괜찮습니다. 장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누출이 있음을 나타내는 얼룩이 발견되면 누출 원인을 엔진 오일, 변속기 오일, 리어 엔드 오일 등으로 추적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보수 또는 수리하십시오. 때로는 세차장에서 압력 호스를 사용하여 차량 아래로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많은 '차도' 누출을 유발하는 오래된 오일과 파편을 청소하여 가짜 누출을 고칠 수 있습니다.


•엔진 오일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확인하고 손가락으로도 느껴보세요. 엔진 오일은 차량 발전소의 혈액입니다. 기름이 두껍게 느껴지나요, 아니면 물기가 느껴지나요? 두꺼운 것이 좋고, 물기가 있는 것이 나쁘다! 수성 오일을 교환하십시오(그리고 오일과 필터를 교환할 때는 반드시 엔진 센트리를 사용하십시오). 레벨이 낮으면 적절한 오일을 추가하십시오. 절대로 기름을 너무 많이 채우지 마십시오!


• 냉각수 레벨을 확인하십시오. 뜨겁고 가압된 액체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하십시오. 최근에 냉각수/부동액을 점검하지 않았다면 권장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조사에서 권장하지 않는 냉각수나 부동액은 절대 넣지 마십시오. 일부 라디에이터는 부식되거나 부식되지 않도록 특수 제품이 필요합니다.


•엔진실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캡을 조이고 호스 연결을 단단히 잡아당기고/테스트하고 마모된 물건, 엔진룸으로 날아간 물건 등을 찾으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 관리하거나 수리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가벼운 엔진 청소를 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너무 심각한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걸레와 약간의 탈지제: 암모니아와 물은 값싸고 훌륭한 탈지제를 만들지만 알루미늄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서 칫솔도 훌륭한 도구입니다. 많은 엔진 파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배터리와 연결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의 연결이 꽉 조여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에 녹색 또는 흰색 축적물이 있는 경우 미지근한 물(1/4컵의 베이킹 소다와 1쿼트의 물)과 약간의 베이킹 소다를 섞어 완전히 저어줍니다. 이제 영향을받는 부위에 천천히 붓습니다. 모든 거품과 딱딱거리는 소리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청소입니다. 유출수가 아무 것도 해치지 않는 곳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오래된 칫솔을 사용하면 이 작업이 더 빨라집니다. 단자가 깨끗하고 건조되면 각 배터리 단자에 자동차 그리스를 얇게 도포하고 연결하십시오. 자동차 그리스는 각각 무게가 약 1파운드인 작은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저렴하므로 좋은 브랜드 이름을 얻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퍼뜨리기 위해 아이스 스틱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는 많은 자동차 수리 및 예방 유지 보수 작업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파트 II – Hear No Evil 및 파트 III – Smell No Evil을 주목하십시오.


Engine Sentry는 Iron의 등록 상표입니다.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에 대한 7가지 중요한 사실




키워드:

자동차 에어컨, 자동차 에어컨 유지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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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엄청난 사치품이었던 에어컨은 이제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최신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의 서비스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작동 방식과 주의해야 할 오작동에 대해 조금 알고 있으면 AC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에어컨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는 박테리아 축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가 노후되거나 에어컨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증발기의 대시 패널 바로 뒤에 박테리아, 미생물, 곰팡이 및 곰팡이가 번식하기 시작하여 매우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것이 두통과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이를 "새차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 문제는 박테리아 성장을 파괴하고 차에서 다시 상쾌한 냄새를 맡는 항균 처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차가 충분히 차갑지 않다면 시스템을 재충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차가 친구의 차만큼 차갑지 않다고 느낀다면 시스템을 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의 에어컨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 서비스 일정을 처리하지 않으며 시스템을 작동하는 데 사용되는 냉매 가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갈됩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차량은 연간 최대 15%의 손실을 봅니다. 이 누출은 겨울철에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O" 링 씰이 건조되어 시스템 성능이 점차 저하됩니다. 이것이 계속되면 결국 시스템이 전혀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부분의 문제는 시스템의 누출을 점검한 후 에어컨 냉매를 완전히 보충하면 상당히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스 재충전이라고 합니다.


3. 일년 내내 에어컨을 가동하면 시스템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철에 에어컨을 가동하면 시스템에 윤활유를 잘 공급하고 누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냉매가 실제로 시스템과 가장 중요한 압축기를 윤활하는 오일을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씰과 호스를 촉촉하게 유지하여 누출로 이어질 수 있는 건조 및 균열을 방지합니다.


4. 에어컨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는 즉시 주의해야 합니다.


에어컨 시스템에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소리가 갑자기 들리기 시작하면 자격을 갖춘 차량 에어컨 전문가에게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소음은 압축기 고장의 초기 증상일 수 있습니다(압축기는 에어컨 펌프임). 압축기는 일반적으로 시스템에서 가장 비싼 부품으로 약 £230에서 £600+ 범위이며 압축기의 베어링이 고장나거나 압축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구성 요소가 금속 입자로 오염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시스템을 세척하고 압축기, 리시버/건조기 및 팽창 밸브를 교체해야 합니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5. 에어컨 사용 후 차 밑에 물웅덩이가 생길까 걱정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승객 구역 아래의 땅에 물 웅덩이가 보이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은 에어컨 증발기에서 물방울만 떨어지는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증발기에는 증발기의 응축수가 차량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배수관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6. 차량 내부의 과도한 습기는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증발기의 배수관이 막히거나 분리되어 증발기 내부에 응축수가 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습기가 차거나 습기가 차거나 습기가 많은 문제가 있는 지점까지 물이 차 내부에 쌓이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저렴한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눈에 보이는 문제가 없더라도 정기적으로 에어컨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자동차의 다른 시스템이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것처럼 에어컨 시스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압축기에 오일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압축기가 고착됩니다. 필터는 이물질과 습기를 수집합니다. 필터가 막히면 시스템 성능이 저하되고 완전히 작동을 멈출 수도 있습니다(아마도 가장 필요할 때!)


일반적으로 자동차 공조 시스템의 냉매 가스는 제조일로부터 4년 이내에 완전히 충전해야 하며 그 이후에는 2~3년마다 충전해야 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의 연간 서비스는 시스템의 압축기 및 기타 중요한 부품의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정기적인 유지 관리는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가장 더운 달에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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