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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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대중은 이것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제품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와 품목으로 전환하도록 쇼핑객을 설득하려면 새 제품과 기존 제품의 이점과 이점이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마케팅할 때 가장 확실한 경우입니다. 그러한 새로운 기술이 평범한 Joe에게 제공되면 그는 이 새로운 기술을 가장 먼저 소유한 사람 중 한 명이 된다는 긍정적인 면에서 팔려야 합니다. 휘발유 가격이 치솟던 시기에 도입된 연비 자동차의 경우에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사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오늘날 판매 가능한 차량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마케팅에 사용된 명백한 이점은 이러한 차량의 연비와 환경 친화성이었습니다. 연료 효율성이 첫 번째 이점이었습니다. 많은 자동차가 하이브리드 차량이 아닌 유사한 스타일보다 갤런당 20-30마일을 더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마케팅은 주로 이 정보를 일반 대중에게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전환하는 것만으로도 휘발유 가격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알게 되자 판매가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놀라운 연비의 이유는 가솔린 엔진의 도움으로 스스로 재충전할 수 있는 전기 모터와 함께 작동하는 소형 가솔린 엔진의 조합입니다. 연료가 덜 필요한 자동차를 만드는 놀라운 기술.
하이브리드 자동차 마케팅에 사용된 또 다른 이점은 이러한 자동차의 환경 친화성이었습니다. 첫째, 연료를 덜 태우는 것이 환경에 좋은 이유는 분명합니다. 또한 이러한 하이브리드 차량은 훨씬 더 깨끗한 배기 가스를 배출하므로 환경 오염에 대한 용량이 훨씬 적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환경 상태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깨끗하고 공해가 없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마케팅하는 것은 실로 현명한 마케팅이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우리 환경에 좋은 차량을 찾는 것은 운전자와 비운전자 모두에게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매우 바람직했고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이어서 오늘날 주차장에서 이러한 차량 중 하나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자동차의 첫 번째 물결 전체가 판매되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능한 한 빨리 추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과정에 있다는 것입니다. 내년까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마케팅에는 운전의 즐거움을 위해 모든 제조사, 모델 및 크기의 수많은 차량이 포함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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